한샘,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와 제휴, 첫 신제품 출시
한샘,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와 제휴, 첫 신제품 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6.1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대·매트리스·가죽 소파·패브릭 소파 등 콜라보 신제품 4종 론칭

하이엔드 디자인·하이퀄리티의 프리미엄 가구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인테리어 가구회사 ㈜오하임아이엔티의 프리미엄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IDENEW)의 브랜드 콜라보 신제품 4종을 17일 출시한다.

‘일상에 디자인을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된 ‘한샘X아이데뉴 시리즈’는 아이데뉴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한샘의 믿을 수 있는 품질력이 시너지를 이룬 만남으로, 이를 통해 하이엔드 디자인과 품질의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7일 론칭된 브랜드 콜라보 신제품은 총 4종이며 ‘네프 소프트 구스레더 소파’, ‘멜티 패브릭 모듈 소파’, ‘모뜨 패브릭 침대’, ‘오가닉엠 마이크로스프링 매트리스’ 로 구성돼 있다.

‘네프 소프트 구스레더 소파’는 고밀도 소프트 폼과 화이트 구스 패딩으로 설계된 특수 레이어 쿠션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착석감을 선사하고 사용자로 하여금 편안한 휴식 취할 수 있게 한다.

이탈리아산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는 동시에 오염관리도 편리하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컬러는 ‘스노우 베이지’, ‘탄 브라운’ 두 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준비됐다.

‘멜티패브릭 모듈 소파’는 절개선을 최소화해 모던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에 몸에 닿는 부분은 자연스러운 곡선으로 설계돼 공간을 더욱 미니멀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컬러는 스타일링이 용이한 크림 아이보리와 소프트그레이, 두 컬러에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모듈형으로 선보여 더욱 선택의 폭이 넓다.

‘모뜨 패브릭 침대’는 폴란드산 FEDER 이지케어 프리미엄 패브릭 침대로 친환경 국내산 내장재와 합성본드가 1g도 함유되지 않은 프리미엄 패브릭이 사용돼 오염물질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며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오가닉엠 마이크로스프링 매트리스’는 포켓스프링에 4세대 마이크로 스프링이 추가로 적용돼 사용자의 신체를 빈틈없고 촘촘하게 지지해주며 균형감있고 섬세한 착와감을 선사한다. 두께와 푹신함의 정도 역시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옵션이 마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한샘몰에서는 17일부터 론칭 기획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6월 30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포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네스프레소 버츄오, 다이슨 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포토 리뷰 이벤트’는 6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담당자는 “한샘과 아이데뉴의 콜라보 제품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며, 전 연령층뿐만 아니라 두 브랜드의 주요 타겟 교집합인 신혼과 30~40대 젊은 부부를 더 공략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더욱 아름답고 실용적인 가구를 합리적인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샘과 아이데뉴 콜라보 제품은 한샘몰, 아이데뉴몰을 비롯해 대부분의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교와 마포에 위치한 아이데뉴 쇼룸에도 전시돼 제품을 직접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