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조경&커뮤니티로 삶의 품격 높인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분양
명품 조경&커뮤니티로 삶의 품격 높인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06.1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내 대규모 오픈스페이스, 에코정원 등 도입해 쾌적함 극대화

최고층 스카이라운지 포함된 스카이 커뮤니티 등 고품격 커뮤니티 계획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투시도.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투시도.

DL이앤씨가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공급하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인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가 명품 조경시설과 고품격 커뮤니티를 도입해 이목이 쏠린다. 이를 통해 단지는 부산의 새로운 주거중심지가 될 에코델타시티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를 만들어 입주민에게 특별한 일상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우선 단지 앞 중앙공원 및 수변공원(예정) 등의 쾌적한 자연환경에 맞춘 특화 조경시설을 도입한다. 단지 내에는 대규모 오픈스페이스를 구성하고, 에코정원을 도입해 쾌적함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일부 세대에는 오픈발코니 설계를 도입해 이와 같은 푸르른 녹지환경을 더욱 가깝게 누릴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어서 눈길을 끈다.

또한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도 마련한다. 먼저 단지 내 최고층에는 스카이 라운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되는 스카이 커뮤니티를 조성해 품격을 더할 예정이다. 또 건식 사우나부터 독서실,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작은도서관(라운지 카페), 그린카페, 국공립어린이집(예정)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 여유롭고 쾌적한 휴식을 즐기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주거생활의 필수요소로 자리매김한 조경과 커뮤니티를 더욱 차별화해 선보이기 위해 단지의 품격을 높이고, 입주민의 주거쾌적성을 극대화 하는 다채로운 시설을 구성하게 되었다"라며 "이와 더불어 단지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상품을 곳곳에 도입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입주민은 더욱 안락한 주거생활과 자부심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제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e편한세상의 주거 철학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혁신설계를 적용해 주거쾌적성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도입해 공간 활용성을 높여 시선을 끈다.

단지는 주방, 화장실 등 최소한의 내력벽만 남겨둔 채 방과 방 사이는 가변형 벽체를 사용해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채롭고 유연한 입체적 공간을 구현했으며, 세대 입구에는 다양한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일부 타입 제외)를 설치해 수납을 강화했다. 또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 배치가 가능한 공간은 물론, 손빨래까지 가능한 원스톱 세탁존(일부 타입 제외)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단지는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을 비롯해 미스트 분사 시설물, 웨더 스테이션, 미세먼지 저감 식재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적용해 입주민의 주거쾌적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한편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에코델타시티 19블록에 지하 2층~지상 19층, 15개동, 총 953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다. 전용면적은 68~84㎡로 모든 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에코델타시티에서도 핵심 입지에 조성되는 것이 장점으로 인근에는 초, 중, 고교 부지가 계획돼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출 전망이다. 또 단지 앞 중앙공원 및 수변공원(예정)을 통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중심상업지역 내 각종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이 기대된다.

단지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주목도는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 분양가 심의 결과에서 3.3㎡당 평균 1382만원에 책정돼 최근 분양을 시작한 강서자이 에코델타(3.3㎡당 1388만원) 보다 더 저렴하고, 발코니 확장비용 역시 세대당 117만~475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한액이 결정되면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6월중 주택전시관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