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이테크건설, 키움히어로즈와 16일 ‘SGC데이’ 진행
SGC이테크건설, 키움히어로즈와 16일 ‘SGC데이’ 진행
  • 조성구 기자
  • 승인 2022.06.1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두산전 ‘SGC데이’ 진행, SGC임직원 300여명 키움히어로즈 응원
퀴즈∙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공식 응원도구 등 제공
2022년 스폰서십 계약 체결, ‘SGC’ 로고 및 ‘THE LIV’, ‘글라스락’ 마케팅 진행

[국토일보 조성구 기자] SGC이테크건설(대표 이복영, 안찬규)은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와 16일(목)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두산과의 경기에서 ‘SGC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SGC이테크건설 및 SGC에너지, SGC솔루션 등 SGC 임직원 약 300여명이 단체 응원에 나설 계획이다.

먼저, ‘SGC데이’ 행사를 맞아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키움히어로즈 팬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공식 응원타올을 나눠준다.

또한 경기 전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팬들이 참여하는 SNS이벤트 ‘NO플라스틱 YES글라스’도 진행한다.

이벤트 부스에 방문해 친환경 캠페인 참여 스티커를 배부 받은 뒤 경기 모습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SGC, #키움히어로즈 #노플라스틱예스글라스’ 등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된다. 선착순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팬 300명에게 글라스락 친환경 해피패밀리 머그컵을 증정한다.

경기 중에는 ‘SGC 퀴즈퀴즈 이벤트’, ‘SGC댄스타임’, ‘SGC럭키글라스’ 등의 이닝 이벤트를 통해 ‘글라스락샌드핑크’, ‘글라스락화이트에디션’, ‘글라스락 픽업용기’ 등 다양한 경품을 팬에게 선물한다.

이 날 ‘SGC데이’를 맞아 시구는 SGC이테크건설 2022년 신입사원인 토건팀 우윤아 사원, 시타는 견적팀 조재형 사원이 한다.

이날 시구를 하는 우윤아 사원은 “신입사원 대표로 시구를 하게 돼 영광이다. 보기만 했던 자리에 실제로 선다고 생각하니 떨린다. 키움히어로즈의 건승을 바라며 응원을 담아 던져보겠다”고 말했다.

시타자 조재형 사원은 “SGC데이를 맞아 시타를 맡게 돼 영광이다. 키움히어로즈 승리와 우리 SGC이테크건설의 밝은 앞날을 기원하며 시타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GC는 키움히어로즈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2022년 시즌 광고 후원에 따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후원과 마케팅을 함께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