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첫번째 엘크루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 7월 분양 예정
제주 첫번째 엘크루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 7월 분양 예정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6.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덕해수욕장 인근 함덕 하나로마트, 함덕택지지구 앞 프리미엄 브랜드

함덕초·중교 도보권, 단지 내 소나무숲과 캠핑장, 고품격 커뮤니티 갖춰

지하 1층~지상 4층, 15개동, 전용면적 59㎡, 84㎡, 총 134세대 구성

7월, 제주에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주거 브랜드 ‘엘크루’가 첫 입성한다. 제주에서 ‘엘크루’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어느 때보다 공들여 상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은 2021년 안전관리 수준평가에서 135개 시공업체 중 최우수 등급으로 선정될 만큼 우수한 시공능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정부세종청사 1단계 2구역, 서울 국제 금융센터 등 굵직한 건축 프로젝트의 설계를 맡아온 범건축이 설계에 참여해 단지의 차별성을 높였으며, 종합 부동산 금융 분야에서 풍부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한국토지신탁의 자금관리로 안전성을 더했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는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에 지하 1층~지상 4층, 15개동, 전용면적 59㎡, 84㎡, 총 134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48세대 ▲84㎡ 86세대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는 우수한 단지 설계를 자랑한다. 단지를 워터 빌리지, 커뮤니티 빌리지, 포레스트 빌리지 3개의 마을로 나누어 조성하며, 각 마을의 특성에 맞게 물놀이터, 고품격 커뮤니티 센터, 소나무숲, 숲속놀이터캠핑장을 각각 배치했다.

맘스카페, 아이들 승하차쉘터, 생활지원센터, 게스트하우스 2개 호실이 조성될 예정이며, 커뮤니티에는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도서관, 키즈도서관, 피트니스 센터, 코인세탁실, 스터디룸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특히 승하차쉘터의 설치로 아이들은 눈, 비에도 여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으며, 학부모님들이 맘스카페에서 승하차쉘터, 물놀이터를 볼 수 있도록 설계해 아이들의 안정성을 더하는 등 공간 곳곳에 세심함을 더했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는 입지적인 강점도 가지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함덕 하나로마트, 함덕택지지구가 위치해 있으며, 함덕초등학교와 함덕중학교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어린 자녀들의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제주에서 가장 큰 해수욕장으로 최근 인기 높은 함덕해수욕장이 가깝게 위치해 있다.

단지는 일주동로와 접해 있으며, 조천우회로 및 우수한 대중교통으로 제주공항 등 도심에 손쉽게 도착할 수 있다. 최근 다시 이슈화되고 있는 성산읍 제2공항(예정) 개발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는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일부세대에서는 한라산 조망도 가능하다. 전용 84㎡은 86세대로 5Bay, 와이드주방 실내테라스, 알파룸 등이 특화설계되며 전용 59㎡의 경우는 4Bay, 가변형벽체, 팬트리, 드레스룸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 분양 관계자는 “해당 사업지의 경우 함덕해변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제주에서도 보기 드문 단지 내 소나무숲과 캠핑장이 조성되며 손님들을 위한 게스트하우스는 물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까지 설치될 예정이어서 제주는 물론 제주로의 이주를 생각하는 고객들한테도 인기가 높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 견본주택은 제주시 도남동 일원에 건립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