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광고모델 발탁
원빈,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광고모델 발탁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05.18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마크 입지·상품성 부각… 고급스럽고 도시적인 이미지 원빈 발탁

TV·온라인·영상·옥외매체 등 다양한 매체 노출

전용 76~211㎡ 총 523실… 5월 분양 예정

청라국제도시에 들어서는 초고층 랜드마크 오피스텔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의 광고모델로 배우 원빈이 발탁됐다. 배우 원빈의 고급스럽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차별화된 고급 상품성에 높은 상징성까지 갖춘 단지의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빈은 이달 1일부터 TV CF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옥외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청라플러스가 시행위탁하고, SGC이테크건설㈜이 시공하는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는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청라동 157-11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46층 3개동 전용면적 76~211㎡ 총 523실 규모다.

분양 관계자는 "세련되고 품격 있는 이미지를 갖춘 원빈과 청라국제도시 내에서도 손꼽히는 최상급 입지에 랜드마크 상품성을 갖춘 단지의 정체성이 잘 들어맞는다고 판단했다"며 "원빈을 통해 단지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수요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는 단지 외관부터 내부까지 차별화된 랜드마크 상품성을 갖춘 단지로 조성된다. 우선 최고 46층의 초고층 단지에 품격을 더할 스카이브릿지가 단지 3개 동을 하나로 연결하는 유니크한 형태로 조성돼 단지의 가치를 더할 전망이다.

여기에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가 조성되고, 내부에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인 다다(DADA)가 주방가구로 활용되는 등 디테일한 부분 하나까지 고급감을 더한다.

랜드마크 상품성에 걸맞은 원스톱 입지도 주목된다. 우선 오는 2027년 개통 예정인 서울지하철 7호선 커낼웨이역(가칭) 신설이 단지 바로 앞으로 계획된 초역세권 단지로, 주변으로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게 갖췄다. 청라를 대표하는 3.6km의 인공수로인 커낼웨이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도보 10분 거리에 약 69만㎡ 규모의 청라호수공원도 들어서 있다.

주변으로 대형 개발호재도 풍부해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된다. 현재 추진중에 있는 서울 지하철 9호선 공항철도 직결 사업 및 서울 지하철 2호선 청라 연장사업을 필두로 448m 규모의 국내 최고층 전망타워로 조성될 '청라 시티타워', '의료복합타운'(2028년 예정), 제3연륙교(2025년 개통 예정) 및 '스타필드 청라(2024년 예정)', '코스트코 청라(2023년 예정)' 등 대형 개발호재를 모두 가까이 누릴 전망이다.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의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로에 위치하며, 이달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