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인덕원 핵심입지 누리는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인덕원’ 공급
현대엔지니어링, 인덕원 핵심입지 누리는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인덕원’ 공급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05.1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인프라·미래가치 모두 갖춘 인덕원에 대로변 맞닿은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인덕원 투시도.
힐스 에비뉴 인덕원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도 남부권 핵심 지역인 의왕시 포일동에 상업시설 분양 소식을 알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힐스 에비뉴 인덕원'이다.

힐스 에비뉴 인덕원은 지난 3월 평균 231.8대 1의 압도적 경쟁률로 청약 마감에 성공한 '힐스테이트 인덕원' 내 위치한 상업시설이다. 지하 1층~지상 2층 77실(근린생활시설 76실·판매시설 1실) 규모로 조성된다.

힐스 에비뉴 인덕원은 상업시설 선택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춰 주목된다. 단지 내 상업시설로 입주민 349가구의 자체 배후수요를 확보했을 뿐 아니라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 '의왕청계2공공주택지구(예정)', 'e편한세상 인덕원 더퍼스트' 등 약 13,000여 가구의 인근 아파트 주거 수요 역시 모두 흡수할 전망이다.

게다가 힐스 에비뉴 인덕원은 포일로사거리, 안양판교로와 맞닿은 대로변 상업시설로 가시성이 뛰어나 대로변을 이용하는 유동인구 및 기존 배후수요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이외에도 의왕·군포·안산지구가 정부의 추가 3기 신도시로 선정돼 개발을 앞두고 있으며, '내손 다구역', '내손 라 구역' 등 재개발 사업도 활발하게 추진 중에 있어 유동인구는 앞으로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따라 향후 힐스 에비뉴 인덕원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상권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우수한 교통인프라도 갖췄다. 4호선 인덕원역이 약 1km에 있어 서울 강남지역과 강북지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판교, 수원 등 수도권 지역과의 접근성도 좋다.

뿐만 아니라 GTX-C노선(추진계획)의 추가 정차역으로 4호선 인덕원역이 추진되고 있고 월곶~판교 복선전철(추진계획), 동탄~인덕원 복선전철(추진계획)도 개발예정이다. 모든 노선이 개통되면 인덕원역은 쿼드러플 교통망으로 거듭나게 된다.

NO.1 브랜드 힐스테이트에 걸맞는 상품성도 갖췄다. 이 상업시설은 우선 게이트 파사드 시공이 적용되어 대로변에서의 상징성과 인지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모노브릭, 커튼월, AL 루버 등 다양한 재료와 형태를 이용해 시각적 아름다움까지 더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 에비뉴 인덕원은 수도권 시장 내 높은 기대감이 형성된 GTX-C 노선 개통을 포함하여 대규모 개발호재와 두터운 배후수요를 누리는 인덕원의 핵심 입지를 선점해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상업시설이 흥행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유동인구가 확대될 요소들이 끊이지 않는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에게 매력도가 높은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힐스 에비뉴 인덕원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