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삼락지역주택조합 사상 유림노르웨이숲 조합원 모집 진행
부산 삼락지역주택조합 사상 유림노르웨이숲 조합원 모집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5.1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본 이미지는 인허가 과정(건축심의, 사업계획승인, 지구단위계획결정 등) 이후 예상되는 것으로 확정된 사항이 아니며, 사업진행과정 및 인허가 과정에서 변경 될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 사상구 삼락동 지역주택조합 사상 유림노르웨이숲이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사상 유림노르웨이숲은 지하 2층~지상 34층 6개동 규모로, 거실과 방 3개를 전면 발코니 쪽에 배치하는 4베이(Bay)와 함께 대부분의 84㎡Type에는 부산에서 찾아보기 힘든 5베이(Bay) 구조가 적용됐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 경로당, 라운지, 헬스장, 물놀이터, 정원, 안개분무터널 등 다양한 공동시설이 마련돼 있다.

더블역세권 단지로 우수한 교통 환경을 갖춘 사상 유림노르웨이숲은 지하철 2호선 구남역과 모라역을 도보 10분 내로 이용할 수 있다.

KTX 구포역을 이용 시 김해, 양산, 부산 중심 권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낙동대로, 백양대로, 강변대로, 중앙고속도로(삼락~대동) 등 쾌속 교통망도 갖춰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도보로 통학 가능한 모라초, 모덕초, 모라중, 구포중, 백양고 등 다수의 학교가 분포돼 있으며, 신라대학교, 부산과학기술대 등 대학교 및 다양한 교육부대시설도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삼락생태공원, 삼락수상레포츠타운, 삼락습지생태원, 대저생태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이 단지 주변을 둘러싸고 있다. 해당 사업지는 낙동강이 한 눈에 보이는 조망 프리미엄을 확보하고 있어 탁 트인 시야와 함께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조합원 모집 용역사 관계자는 “삼락지역주택조합 사상 유림노르웨이숲은 교통, 교육, 자연환경까지 뭐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일반 아파트 대비 낮은 가격에 공급이 가능한 지역주택조합인 만큼 청약통장 없이도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조합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통해 알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