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농 ‘부영 애시앙’ 5월까지 잔금 시 2천만원 할인
도농 ‘부영 애시앙’ 5월까지 잔금 시 2천만원 할인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05.1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농역 바로 앞 위치… 잔여세대 선착순 계약
도농 부영 애시앙 조감도.
도농 부영 애시앙 조감도.

부영그룹(시공 부영주택)은 남양주시 도농동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 ‘부영 애시앙’을 공급중이다. ‘부영 애시앙’은 경의중앙선 도농역 바로 앞에 위치하여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지 내 이마트, 도농애시앙스포츠센터 등 생활 환경 및 교육 인프라가 우수하다.

‘부영 애시앙’은 지하 4층, 지상 15~18층 총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143㎡ 총 364세대로 구성돼있다. 현재 잔여세대에 한해 동·호 지정 계약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22년 5월 31일까지 잔금 납부를 한 분양자에게는 2천만원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평균 분양가격은 9억 5천만원 선으로 시세보다 저렴하다. ‘부영 애시앙’ 주변으로는 다산신도시 등 30평형대 10억원이 넘는 아파트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부영 애시앙’은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위치적으로는 서울, 하남, 구리 등 수도권 지역 사통팔달의 교통을 자랑한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어디든지 이동이 용이하며, 특히 서울 강동~하남~남양주를 잇는 도시철도 9호선이 2024년 착공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을 포함,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있다. 단지 인근에는 정약용도서관이 개관하여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한다.

‘부영 애시앙’은 단지 내 이마트를 비롯해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가 인근에 위치하며,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남부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지방법원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