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대한민국 친환경상품 그린스타 4년 연속 1위
DL이앤씨 ‘e편한세상’, 대한민국 친환경상품 그린스타 4년 연속 1위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2.04.2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 혁신적 기술로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공간 구현
‘e편한세상’에 적용되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e편한세상’에 적용되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DL이앤씨의 대표 주거 브랜드 ‘e편한세상’은 대한민국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로, 사람 중심의 차별화된 주거 철학과, 혁신적인 기술력과 앞선 전문성으로 국내 주거문화 혁신을 선도해 왔다.

지난 2020년에는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 ‘For Excellent Life’, 즉,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선언하며, 로고의 변화는 물론 ‘Expert Solution(전문적 기술)’, ‘Exclusive Design(독창적 디자인)’, ‘Experience-driven Service(차별화 서비스)’라는 실체적 브랜드 진화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를 통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잇달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내며, 국제적인 무대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받았다.

코로나 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공간의 중요성이 더욱 증대되고 있다. 이에 e편한세상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주거 상품과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한 혁신 기술 등을 선보이며 새로운 주거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e편한세상은 세내 내 뿐만 아니라, 단지 내 조경, 동 출입구, 커뮤니티 등 고객이 생활하는 공간 전체를 아우르며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을 적용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선보인다. 실외에는 미세먼지 저감 식재, 미스트 분사 시설물, 웨더 스테이션 등이 설치돼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며, 그린카페, 실내놀이터 등 입주민의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공간도 마련된다.

또한 세대 내에는 e편한세상의 혁신적인 기술이 결합된 ‘안티바이러스 공기 청정형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안티바이러스 공기 청정형 환기 시스템’은 초미세먼지를 99.97% 제거하는 H13등급 헤파필터를 적용한 환기/공기청정 기능에 세균 및 바이러스를 잡아주는 UV-C/A LED를 더해 살균 및 탈취 기능까지 추가된 기술력이다. 세대 내부의 일부 공간에 국한된 것이 아닌, 전체 실내 공기질을 자동으로 관리해, 창문을 열지 않고도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DL이앤씨는 전방위적인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조사와 빅데이터 통합 분석을 바탕으로 e편한세상만의 기술, 디자인과 철학을 집약한 새로운 주거 플랫폼 ‘C2 HOUSE’를 신규 공급 단지에 적용하고 있다. C2 HOUSE는 구조는 물론 디자인, 설계까지 차별화해 가족 구성원의 성향과 취향, 변화하는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 가능하도록 개발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이다.

e편한세상은 소비자 중심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앞세워, 2022년 5월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e편한세상시티 항동 마리나, e편한세상 시티 고색 등의 공급을 앞두고 있다.

DL이앤씨 주택사업본부 박승미 담당임원은 “e편한세상은 혁신적인 기술과 앞선 전문성을 기반으로, 시대적 상황에 맞춰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며,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은 단순한 공기 정화가 아닌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삶의 질을 보장하는 최적의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