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지 1,314세대·2단지 705세대 등 총 2,019세대
도심 인프라 가깝게 누리는 하이엔드 주거단지
조례호수공원·웅방산 품은 친환경 입지

두산에너빌리티가 오는 5월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트리마제 순천’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9층 31개동, 전용면적 84~264㎡로 구성됐다. 1단지가 1,314세대, 2단지 705세대 등 총 2,019세대의 대단지다.
트리마제 순천은 우수한 자연환경과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 단지는 약 17만㎡에 달하는 대규모 호수공원인 조례호수공원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웅방산을 뒤로 품은 친환경 입지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으로 NC백화점, 킴스클럽, 홈플러스 등 대형쇼핑시설과 순천조례사회복지관, 근로복지공단 순천병원, 조례호수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위치해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순천을 대표하는 명문학군인 조례초·왕운중·강남여고 등으로의 통학도 용이하다.
교통환경도 좋다. 동순천IC를 통한 순천-완주고속도로의 진입이 쉬워 남원시, 익산시, 전주시 등 인근 주요도시로의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다. 순천IC를 통해 남해고속도로를 이용 가능해 광양시, 여수시, 진주시 등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차량 약 10분 거리에 KTX순천역과 순천종합버스터미널도 있다.
트리마제 순천은 국내 대표 건설사 두산에너빌리티의 하이엔드 브랜드 ‘트리마제’를 내걸고 우수한 상품성을 자랑한다.
우선 2,019세대의 매머드급 대단지로 건립되는 만큼 그에 걸맞은 다양한 조경과 커뮤니티가 마련된다. 단지 내에는 순천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모티프로 한 생태면적률 약 50%의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여기에 워터가든과 물놀이터, 펫 가든, 고급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라이브러리는 물론, 호텔 같은 조식 라운지가 있는 다채로운 커뮤니티가 제공된다.
내부 설계도 강점이다. 우선 단지는 전용면적 84~264㎡의 중소형부터 대형까지 폭넓은 평면을 구성해 수요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향 위주의 단지 설계에 맞통풍·4BAY·판상형 구조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팬트리, 드레스룸 등 수납 특화설계를 도입해 공간효율성을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트리마제 순천은 순천시 내 첫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로 그동안 지역 내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춘 매머드급 대단지”라며 “순천시 내 최고의 입지환경을 자랑하는 조례동에 조성되는 단지로 뛰어난 자연환경과 도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리는 단지로 향후 순천시 내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한편, 트리마제 순천의 견본주택은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서 오는 5월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