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세권 입지 갖춘 타운하우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이달 분양 예정
학세권 입지 갖춘 타운하우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이달 분양 예정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4.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인베스트먼트는 이달 중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를 분양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 학기에 들어서면서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연접한 학세권 단지가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제주 영어교육도시에서 3분 거리에 연접한 학세권 단지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의 신규 분양이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주변이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고, 일부 세대에서는 1층에서부터 산방산 뷰와 바다 뷰까지 조망할 수 있다.

지하 1층~지상 4층 구조로 총 6개동, 68세대, 공급면적 135㎡로 구성되고, 전 세대에 광폭 테라스와 창고를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하며 4층은 211㎡ 면적의 대형 다락방과 펜트하우스 테라스가 별도 제공된다.

환기에 유리한 맞통풍 구조의 평면설계와 차별화된 특화 설계로 거실의 크기를 더욱 확대시켜 영어교육도시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잘 반영했다. 이태리 수입가구와 밀레가전을 옵션으로 구성했다.

선큰가든과 함께 설계돼 누리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라운지는 물론 대형 피트니스센터, GX룸, 2개룸의 스크린골프장 등 스포츠존이 들어서고, 학생들을 위해 20여명까지 생일 파티를 할 수 있는 파티룸과 소규모 공연이 가능한 악기연습실도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영어교육도시의 졸업생들이 아이비리그 등 해외 명문대 진학 성과를 거두면서 전국 각지에서 이주 수요가 부쩍 늘었다”라며 “영어교육도시 인근 부동산 시세가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분양은 2022년 4월 중으로 본격적인 실시될 예정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 등록을 하면 보다 자세한 일정을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