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스크래치 돈워리’ 아이럭스 듀로엑스 이벤트 진행
삼화페인트, ‘스크래치 돈워리’ 아이럭스 듀로엑스 이벤트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3.2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일까지 2주간 공식SNS 통해 아이럭스 듀로엑스 키트 증정… 에어팟, 커피머신 등 경품 시상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삼화페인트공업(주)(대표이사 오진수 사장)이 인테리어 성수기 봄을 맞아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아이럭스 듀로엑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화페인트는 아이럭스 듀로엑스의 강점인 스크래치와 오염에 뛰어난 기능을 부각시키기 위해 ‘벽도 마음도 상처받지 말자’는 취지의 ‘스크래치 돈워리’ 이벤트를 3월 22일(화)부터 4월 3일까지 약 2주간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아이럭스 듀로엑스는 일반 수성 무광 페인트와 비교했을 때 고강도 도막을 형성해 스크래치, 오염, 마모성에서 우수한 성능을 가졌다. VOC(유기 휘발성 화합물) 방출량 및 중금속 미검출 기준 충족은 물론 친환경 인증마크까지 획득한 제품으로, 애완동물, 아이들 낙서, 벽면에 손상이 일어나기 쉬운 공간 등에 적용하면 오랫동안 실내공간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과 관련된 초성퀴즈, SNS 통해 해시태그로 소문내기, 아이럭스 듀로엑스 키트 증정, 키트 당첨자 중 체험 사례를 남기는 베스트 후기 이벤트로 구성돼있으며,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 발뮤다 전기포트,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장기화되는 코로나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데다, 봄을 맞아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최근 셀프 인테리어, 셀프 페인팅을 타깃으로 한 제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트를 반영해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