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지나, 가수 허각 가족, 배우 김응석 등 유명 연예인 계약한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
배우 최지나, 가수 허각 가족, 배우 김응석 등 유명 연예인 계약한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3.1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지나, 가수 허각 가족, 배우 김응석 등 유명 연예인 계약 줄지어 눈길

-금융직/전문직 종사자, 기업인 등 계약, 가치 증명하는 고품격 타운하우스

-202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타운하우스 부문 수상

-총 127세대, 2배 이상의 실사용면적에 아파트의 편리함까지 갖춰
<br>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에 배우 최지나, 배우 김응석 등이 계약해 눈길을 끈다

최근 제주국제학교 인근에 분양 중인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에 배우 최지나, 가수 허각 가족, 배우 김응석 등 유명 연예인들이 줄지어 계약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비스127’은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에서 찾아보기 힘든 단지 규모와 바로 앞 깨끗한 환경에서만 서식한다는 반딧불이의 서식지 산양곶자왈과 청수곶자왈의 숲세권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부문 브랜드 대상으로 입증된 상품의 우수성 등이 입소문을 타고 전해지며 인기몰이 중이다.

더불어 대기업/전문직/금융직 종사자는 물론 주택시장 일선의 최고 전문가들도 제주국제학교 추가 2개교 MOU 체결 및 제주영어교육도시 2단계 개발 예정에 따른 최대 수혜지로 ‘아이비스127’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며 투자 목적으로 계약 행렬에 동참하고 있다.

여기에는 새로운 정부의 대선공약 이행에 따른 부동산시장 안정세 및 종합부동산세 완화 등의 주택정책 변화에 대한 기대감도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제주영어교육도시는 글로벌 교육 허브를 목표로 약 379만㎡ 규모 부지에 국제학교(학생수 9,000명, 7개교), 영어교육센터, 외국교육기관, 주거 및 상업시설 등을 조성하여 총 2만여 명의 정주민이 상주하도록 계획되어 있으며, 현재는 NLCS, BHA, KIS, SJA 4개 국제학교가 운영 중에 있다. 이들 학교의 총 학생 정원은 약 5,200여 명으로 그 중 약 4,600명이 재학중에 있으며, 2021년에는 학생수가 약 10% 증가하였고, 올해도 약 7~8% 정도 학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향후 총 정원의 약 95%의 학생이 재학할 것으로 전망되며, 저학년은 이미 학교별로 대기하고 있는 학생수가 상당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한 전문가에 따르면 “제주국제학교는 졸업생의 90% 이상이 세계 100대 대학에 진학하는 등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갖춰 굳이 미국, 영국 등 다른 곳으로 보낼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고, 국내 및 해외 학력도 동시에 인정받을 수 있으며, 다른 지역의 국제학교나 외국인학교는 내국인학생수 제한, 부모 중 1인이라도 해외 3년이상 거주 경력이 있어야만 입학할 수 있으나, 제주영어교육도시 국제학교는 이러한 제약이 하나도 없이 테스트를 통과하면 입학이 가능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90%에 육박하는 높은 재학생 비율을 나타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해외 유학이 어려워지자 제주국제학교가 해외 유학의 대안으로 떠오르면서 많은 유명 연예인, 전문직 종사자, 기업인 등의 자녀들이 제주국제학교에 진학하고 있다. 실제로 배우 김희애의 두 아들도 제주국제학교에 진학해 서귀포시 인덕면에 별장을 구입하여 서울과 제주를 오가며 아이들을 돌보는 것으로 알려졌다. 前 바둑기사 이세돌, 가수 박선주도 자녀의 제주국제학교 진학을 위해 제주도에 별장을 마련하는 등 자녀 교육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연예인, 전문직 종사자, 기업인 등이 연이어 계약해 관심을 받고 있는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 은 제주시 한경면 청수리에 지상 3층, 21개동, 전용면적 98㎡~99㎡, 4개 타입, 총 127세대 규모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엇보다 실사용면적이242㎡~265㎡로 전용면적 대비 2배 이상으로 공간 설계 및 활용에 큰 강점을 가지고 있다. 1층은 세대별 개인정원이 제공되어 제주의 자연 속에서 보다 낭만적이며, 여유로운 생활도 가능하다. 전용주차장 2대,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꾸밀 수 있는 멀티룸(일부 세대)도 조성된다. 

또한, 전 세대가 3층 단독형 구조로 지어져 층간소음 걱정없이 프라이빗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테라스 및 화단, 다락방 등 풍부한 서비스 면적 제공이 제공되어 한층 더 여유로운 생활도 가능하다.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강점이다.

제주는 대부분 소규모 단지나 나홀로 단지로 지어져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조성이 어렵다. 하지만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은 약 3만㎡ 면적에 지어지는 만큼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스터디카페, 스터디룸, 무인택배보관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시행위탁사 별도 제공으로 들어선다. 게다가 단지 내 상가, 관리사무소 조성 및 안심통학을 위한 셔틀버스가 제공될 예정으로 아파트 수준의 편리함과 보안을 갖췄다.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은 KB부동산신탁의 시행수탁, 유탑건설이 시공을 맡아 신뢰를 더했다. 견본주택은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에 위치해 있다.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 단지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