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수납 솔루션 ‘헴네스’ 봄맞이 할인 행사 진행
이케아 코리아, 수납 솔루션 ‘헴네스’ 봄맞이 할인 행사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3.0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0일부터 29일까지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 15% 할인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봄을 맞아 수납 솔루션 ‘헴네스(HEMNES)’ 시리즈 15% 할인 행사를 오는 10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집안을 새롭게 정리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다재다능한 수납 솔루션으로 사랑받는 헴네스 시리즈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TV 장식장, 옷장, 서랍장 등 다양한 헴네스 시리즈 중 60여개 제품을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케아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인 헴네스 시리즈는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고전적인 스타일과 거실, 침실, 욕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은 실용성을 갖췄다.

화이트, 블랙브라운, 화이트스테인 등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여러 색상을 믹스매치하면 개성 있는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원목으로 만들어 시간이 지날수록 소재 특유의 아름다움이 살아난다.

주요 행사 제품에는 ▲여러 개의 큰 서랍이 있어 다양한 물건을 수납하기 좋은 TV 장식장 ▲따뜻한 느낌의 디자인과 뛰어난 수납력을 갖춘 3칸 서랍장 및 8칸 서랍장 ▲소파, 침대, 수납공간을 가구 하나에 모두 담은 데이베드 프레임과 서랍 ▲수납장 뒤편으로 배관을 배치해 수납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세면대 2단 하부장 등이 있다.

헴네스 봄맞이 할인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실시간 주문 서비스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니콜라스 욘슨(Nicolas Johnsson)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 온 헴네스 시리즈를 더 많은 분들에게 좋은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케아의 수납 솔루션을 활용한 홈퍼니싱과 함께 집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봄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