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감각적인 홈인테리어 제안
에넥스, 감각적인 홈인테리어 제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3.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몰 신제품 아일랜드 식탁·소파 추천
스무디 아쿠아스웨이드 패브릭소파.
스무디 아쿠아스웨이드 패브릭소파.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최근 홈파티 트렌드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북적이는 외식보다 집에 지인을 초대해 모임을 갖는 문화가 커지며 홈인테리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집과 관련된 콘텐츠들이 유행하면서 집꾸미기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자신만의 감성을 공간에 담고자 한다.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위한 아일랜드 식탁, 소파 등을 제안한다.

올해 출시된 ‘EKD 페블스톤 대리석 홈바 아일랜드식탁 1200(루바형/무선충전멀티콘센트)’은 다이닝, 홈오피스, 홈카페 등 주거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는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대리석 상판의 좌우 위치부터 깊이 조절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화이트 투명 칩이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상판은 크리스탈 인조 대리석으로 스톤 화이트와 스톤 그레이 2가지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EKD 페블스톤 대리석 홈바 아일랜드식탁 1200(루바형/무선충전멀티콘센트)’은 템바보드 루바로 만든 바디가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롤 형태의 패널로 특유의 입체감 있는 디자인이 밋밋한 공간에 활력을 넣어줘 인테리어 품격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준다. 깔끔한 도어형태로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다. 무선충전과 2구 콘센트 및 USB포트가 탑재돼 있어 편리함은 물론, 슬라이딩 덮개 장치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ES 스무디 아쿠아스웨이드 패브릭소파’는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하는 심플한 디자인의 소파다.

에넥스의 아쿠아 스웨이드 원단이 사용돼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소재로 물이나 음료 같은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스크래치와 얼룩에 강하며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컬러는 라이트그레이와 민트 2가지 색상으로, 부드러운 발색감을 지닌 라이트그레이 색상은 어떠한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매치 가능하며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집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익일 배송, 트렌디한 가구개발 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서는 3월 31일까지 집을 새롭게 단장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1주년 에디션 ‘EWI 르메종 붙박이장’ 20세트 한정 특가 판매 이벤트는 이사∙혼수 시즌 맞이 가구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