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신학기 얼리버드 특가전 실시
에몬스가구, 신학기 얼리버드 특가전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2.1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구매 시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
◇ 새해맞이 신제품 및 신학기 ‘얼리버드 특가전’ 행사 포스터 이미지.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에몬스(대표이사 회장 김경수)는 새해 및 신학기 시즌에 맞춰 옷장, 소파, 식탁, 거실장, 매트리스 등 신제품 및 자녀방 가구를 할인하는 ‘얼리버드 특가전’ 행사를 28일까지 실시한다.

에몬스는 2022년도 봄 신제품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와 신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최대 30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에몬스 ‘얼리버드 특가전’ 행사는 신제품 ▲옷장 - 커스텀 화이트 ▲소파 - 위브릭 데이무빙, 위브릭 크라운 스윙, 위브릭 미니 ▲식탁 - 플라보, 우드브루 ▲거실장 - 커스텀 화이트 ▲자녀방가구 - 레이어드 시리즈 ▲매트리스 - 블랑7, 블랑8, 블랑9에 한해 최대 10% 할인 및 패키지로 구매시 최대 30만원을 추가 할인해 준다. 신학기 시즌을 마련해 에버린 시리즈는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신제품 중 ‘커스텀’ 옷장 시리즈는 최근 신축 아파트의 드레스룸, 팬트리룸 같은 다양한 인테리어 영역의 공간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를 활용하기 위해 기존의 옷장(붙박이장)과 2단, 3단 서랍 옷장과 같은 다양한 수납 가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설계됐다.

‘커스텀’ 옷장은 긴옷장, 반장, 2단 서랍 옷장, 3단 서랍 옷장, 일체형 화장대장, 300㎜거울장, 가방 장식장, 200㎜ 인출 화장대장 등 8가지 모듈로 구성돼 있어, 기본 붙박이장부터 고객이 원하는 구성으로 자유롭게 맞춤 설계가 가능한 커스터 마이징 옷장시리즈다.

에몬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브릭 소파 ‘위브릭(Wibric)’ 시리즈는 패브릭 올(all)입다를 컨셉으로 몸에 닿는 곳은 물론 보이지 않는 곳 까지 전체에 동일한 소재를 적용시켜 제품의 완성도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패브릭 소파에 사용되는 패브릭은 공인 시험 기관을 통해 PFC free 인증을 받은 안전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소재를 사용하며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 발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하다.

신제품 ‘위브릭 데이무빙’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발수, 발오 기능을 적용한 더블릭(Doublic)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벨벳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유연한 곡선미를 지닌 디자인으로 유니크함과 트렌디함을 더했다.

더블 플로킹(실이 교차되는 형식의 일반 직조 방식을 벗어나 섬유를 수직으로 세워 만드는 직조 방법을 두배로 적용) 공법을 사용해 생활 오염에 대한 저항력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다. 좌우 확장형 스윙 팔걸이를 적용해 약 24㎝가량 확장해 사용 가능하다.

자녀방 가구 ‘레이어드’ 시리즈 전 품목 1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자녀방부터 싱글룸, 홈오피스 공간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대로 연출이 가능한 레이어드 시리즈는 모션 데스크, 책상, 침대, 책장, 옷장, 다용도 테이블, 서랍장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새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 및 이사로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실속있는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