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바이터보 드릴드라이버 등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
보쉬, 바이터보 드릴드라이버 등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
  • 여영래 기자
  • 승인 2022.02.1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31일까지 행사기간 중 구매자 전원 대상
볼디스트 콜라보 한정판 플리스자켓, LED랜턴 등 100% 증정
◆보쉬 전동공구는 바이터보 드릴드라이버 등 신제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쉬 전동공구, 신제품 구매 이벤트 진행 사진.

[국토일보 여영래 기자] 전동공구분야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드릴드라이버 및 임팩 드릴드라이버 등 신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내 신제품 바이터보 충전 드릴드라이버 ’GSR 18V-150C’ 또는 임팩 드릴드라이버 ‘GSB 18V-150C’ 키트 제품 구매자에게는 리얼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의 콜라보 한정판 플리스자켓을, 베어툴 제품 구매자에게는 볼디스트 한정판 작업벨트와 파우치를 무상 증정한다.

경품은 보쉬 로고가 인쇄된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를 한정으로 특별 제작됐다.

또한 ▲충전 임팩 드라이버 ‘GDR 18V-200’ ▲충전 임팩 드라이버/렌치 ‘GDX 18-200’ ▲엑스락 충전 앵글 그라인더 ‘GWX 18V-7’ ▲충전 블루투스 라디오/스피커 ’GPB 18V-2C’ 제품은 키트 제품 구매 시 1200루멘의 강력한 밝기를 제공하는 전문가용 보쉬 충전 LED 작업등 ‘GLI 18V-1200C’ 베어툴 제품을, 베어툴 구매 시에는 휴대용 충전 LED 작업등 ‘GLI 18V-300’ 베어툴을 각각 무상으로 제공하게 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행사기간 내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영수증과 제품시리얼번호 라벨을 촬영, 보쉬 멤버십 사이트(https://www.bosch-event.co.kr/member/)에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1인 1회, 1개 제품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해외 직구제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제품 바이터보 18V 충전 드릴드라이버 ’GSR 18V-150C’와 충전 임팩 드릴드라이버 ‘GSB 18V-150C’는 바이터보 브러시리스 모터와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ProCORE)18V를 탑재하여 유선공구와 맞먹는 출력과 극대화된 성능을 발휘한다.

토크 150Nm, 회전속도 2,200rpm로 최상의 파워와 제어력을 발휘해 스크류 작업,드릴링 및 임팩 드릴링 작업에 완벽한 제품이다.

강력한 파워 뿐만아니라 세계 최초로 ‘전자식 각도 감지(Electronic Angle Detection)’ 기능을 통해 경사면에 긴 나사 작업 시 원하는 각도를 설정해 정밀한 스크류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온오프 제어가 가능한 ‘킥백 컨트롤’ 기능이 탑재되어 자재에 끼었을 때 갑작스럽게 공구가 돌아가는 위험을 줄여준다. 보쉬만의 커넥티비티 기술 등 전문 사용자를 위한 최상급의 기술들이 적용됐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바이터보 및 엑스락 신제품의 파워와 성능에 걸맞게 이벤트 경품을 충실하게 기획했다”면서 “이번 구매이벤트는 전동공구를 장만하는 모든 전동공구 사용자에게 볼디스트 콜라보 한정판 제품도 챙길 수 있는 흔치 않는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