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밴스, 표면 장착형 ‘ECO SM 패널’ 출시
레드밴스, 표면 장착형 ‘ECO SM 패널’ 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2.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른 빛 발산·우수한 연색성까지 갖춰
◇ 레드밴스 ‘ECO SM 패널’(왼쪽), 레드밴스 신제품을 적용한 인테리어 예시(오른쪽).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LEDVANCE)가 고성능 프리미엄 광원 적용 및 우수한 연색성의 ‘ECO SM 패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ECO SM 패널’은 LED 광원을 평판에 직접 쓰는 직하방식의 제품으로 보다 세련되고 견고한 외관과 고성능 프리미엄 광원이 강점이다.

80이상의 우수한 연색성과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제품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편안해 거주 공간이나 사무 공간 어디에서든 사용하기 적합하다.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KC 인증을 획득해 안정성도 확인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2가지 광색(4000K, 5700K)으로 구성됐으며 정사각형과 직사각형 2가지 형태와 6가지 사이즈를 선보인다. 터미널 블록이 내장돼 있어 타공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실내 활동이 많아진 요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공간 활용에 따른 조명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가 됐다”며 “레드밴스의 ECO SM 패널은 경제적인 가격에 공간의 사용 목적에 맞춰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을 충족시킬 제품”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