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최고 경쟁률 16.86:1… 해당지역 전세대 1순위 마감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최고 경쟁률 16.86:1… 해당지역 전세대 1순위 마감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2.01.2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9층 초고층 주상복합... 전용 84㎡ A․B․C 3개 타입 총 180세대 구성

특화설계 자랑… 광역교통망․학세권․생활인프라 다 갖춰
1월 28일 당첨자 발표… 2월 14일~16일 3일간 정당계약 진행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투시도.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투시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이천의 새로운 주거타운에 들어서는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는 최고의 입지답게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가치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해당지역 전세대 1순위 마감, 최고 경쟁률 16.86:1(84㎡A 타입)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아파트와 함께 상업시설도 동시 분양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안흥동 상권의 관문역할을 하는 핵심 통행로에 위치하는 상업시설에도 새롭게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과 투자를 생각하는 사람들의 관심과 상담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구 상권과 결합된 안흥상업지역의 통학로, 산책로, 상가이동로가 만나는 입지로 유동인구가 풍부해 관심을 받을 수밖에 없는 위치다. 아파트 180세대 고정수요와 주변 아파트 및 오피스텔 등 안흥지구 내 약 6,000여 세대 등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인근 10개 초중고 학생들 수요와 안흥지와 온천공원, 미란다호텔 등 방문객 수요 등 유동인구 또한 풍부하며, 가시성이 우수한 접도형 상업시설로 우수한 인구유입력을 지니고 있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특화된 설계와 MD구성으로 상가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외부계단을 두어 외부에서 2층 상가로 직접 진입이 가능해 2층 상가 역시 활성화 되도록 했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특화된 F&B(식음료)관련 MD와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MD, 주변 학교 학생들 유입을 위한 각종 학원 등 교육관련 MD, 편의점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 관련 MD 등 차별화되고 다양한 MD구성을 통해 인구흡입력을 높였다. 베이커리, 커피숍, 디저트, 부동산 등 생활편의를 제공하는 상가 위주로 1층이 구성되고 학원, 클리닉, 병의원, 한의원, 미용, 여가시설 등 목적형 시설들 위주로 2층이 구성이 될 것이다. 1층 18실, 2층 17실 총 35실을 분양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에서 상담 및 청약, 계약이 진행되고 있다.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아파트는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경강선 이천역, 이천종합터미널, 성남-장호원간자동차전용도로, 제2중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가 인접해 편리한 쾌속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도보이용거리에 롯데마트 이천점이 위치하고 NC백화점, 하나로마트, 관고시장, 이천병원, 파티마병원, 이천시청 등이 인접해 있다.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가 도보학세권에 위치하고 1.5km 내에 설봉초, 설봉중, 이천남초, 이천초 등 10개 초중고가 위치해 있다. 안흥지와 온천공원, 중리천과 설봉산, 설봉저수지, 복하천 수변공원 등이 인접해 있으며 휴게·녹지 공간을 갖춘 대규모 청소년생활문화센터와 내부 체육시설이 들어설 예정에 있어 더욱 풍부한 녹지의 친자연환경 속에서 힐링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특화된 공간설계들은 견본주택을 방문한 사람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최상층에 스카이라운지 설계로 입주민들을 위한 친목공간을 마련하고, 최상층 세대에는 세대테라스와 다락층을 함께 설계해 관심을 모았다. 최하층 세대에도 세대테라스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높여준다. 전세대 3면 발코니 설계로 3면 조망이 가능하고 확장형 설계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전세대 맞통풍구조로 365일 쾌적하고 건강한 실내공간을 선사한다. 안흥지를 조망하며 피트니스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고 GX룸 등 운동시설, 2개소의 커뮤니티 가든, 체험놀이시설인 퍼니힐, 키즈&맘 카페, 주민회의실 등 입주민들의 친목과 건강한 생활을 위한 특별한 공간설계에도 관심이 쏟아졌다. 49층 초고층 주상복합에 지하 7층~지상 49층 규모로 총 180세대, 전용면적 84㎡ A, B, C 3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28일 당첨자 발표가 예정돼 있다. 2월 3일부터 6일까지 당첨자 서류접수, 14일부터 16일까지 정당계약이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