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 625가구 6월 분양
롯데건설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 625가구 6월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2.05.30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층 규모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 지역 랜드마크 기대

롯데건설이 경부고속도로 수원IC 앞 용인 신갈에 31층 높이의 주상복합 아파트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를 6월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31층 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단일주택형 4개 타입 총 625가구로 구성됐다. 최고 31층의 초고층 랜드마크로 지어져 주변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고 개방감과 일조권도 뛰어나다.

지상 2층에는 주거 3개 동을 연결한 약 2,000㎡ 규모의 ‘플랫폼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3개동을 연결한 복도는 외부정원과 어우러져 도심 속 산책로를 연출한다.

커뮤니티 시설은 용도에 따라 스포츠, 스터디, 실버&키즈, 업무 등 4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된다.

스포츠존에는 피트니스, GX, 골프연습실, 샤워실이 들어서고, 스터디존에는 북카페, 홈오피스, 세미나실을 포함한 도서관과 남녀독서실, 실버&키즈존에는 경로당과 보욕시설을 비롯해 맘&키즈 카페가 조성된다. 업무존에는 관리사무실, 통합경비실, 숙직실, 회의실 등이 마련된다.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는 지하철 분당선과 용인경전철이 만나는 기흥역을 도보로 이용가능한 역세권 아파트다. 용인~서울간 고속화도로가 근거리에 있어 강남으로의 출퇴근이 편리하고, 수원IC도 가깝다.

그랜드 백화점과 홈플러스를 비롯해 상업시설이 밀집해있는 영통지구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죽전 신세계 백화점은 물론 분당과 앞으로 들어서게 될 광교신도시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신갈 초·중·고교, 구갈 초·중, 기흥 중·고교 등 명문학교를 비롯해 영통의 학원가 등이 위치해 있다.

특히 영통 학원가에는 국내 유수의 유치원과 영어학원 등이 밀집해있어 어린 자녀부터 중고교생 자녀까지 교육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4년 12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죽전역 인근에서 6월 중 오픈 할 예정이다.

문의 031) 263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