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브릿지 갖춘 아산 ‘스카이시티’ 주택홍보관 열기
스카이브릿지 갖춘 아산 ‘스카이시티’ 주택홍보관 열기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1.2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온천역 인근 45층 아파트
스카이시티 주택홍보관 내부를 찾은 방문객들의 모습.

충남 아산 온양온천역 인근 45층 아파트 스카이시티(sky city) 주택홍보관에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스카이시티는 아산 최초 스카이브릿지 설계로 건물과 건물 사이를 자유로이 이동할 수 있다. 피트니스 센터와 GX룸, 스카이라운지, 게스트 하우스 등을 조성해 입주민들이 시원한 조망을 누리며 여가활동을 할 수 있다.

단지는 1호선 온양온천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며, KTX, SRT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입주예정 세대는 총 697세대로 전용면적이 84.96㎡ A타입(184세대) 타워형 양면 뷰, B타입(280세대) 4베이 구조, C타입(139세대)이며, 추가로 오피스텔 94세대로 구성된다.

아산 스카이시티는 입지조건 또한 우수하다. 주변에 롯데마트, 하이마트, 이마트 등의 대형마트가 인접해 있고, 아산시청과 아산우체국 등의 관공서를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아산 문화공원과 은행나무길로 유명한 곡교천이 있다. 아산 시민 체육관 등 문화생활에 적합한 시설들도 위치해 있다.

온영온천초등학교, 아산 중고등학교도 인접해 있어서 취학 자녀가 있는 가정에도 좋은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교통편도 우수하다. 지하철 1호선인 온양온천역이 도보로 약 10분 내에 위치해 있고 KTX, SRT 천안아산역, 아산역, 아산 시외버스 터미널이 인접해 있다.

주택홍보관은 충남 아산시 온천대로에 위치해 있으며, 홍보관에서 스카이시티 조합원 모집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