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빌 브랜드 3차 프로젝트 ‘포도더블랙’, 2월 VIP라운지 론칭
포도빌 브랜드 3차 프로젝트 ‘포도더블랙’, 2월 VIP라운지 론칭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2.01.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급 시그니엘 레지던스급 전용 115㎡ 이상 준대형급 오피스텔 공급
인테리어․야외 세대별 오픈테라스 등 특화설계… 원스탑 리빙케어까지

‘포도더블랙’ 투시도.
‘포도더블랙’ 투시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주)플랜잇건설이 워커힐포도빌에 이은 3번째 프로젝트, 최고급 시그니엘 레지던스급인 ‘포도더블랙’의 VIP라운지를 2월 론칭한다.

‘포도더블랙’은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춘 도산대로 중심에서 조성될 예정이며, 전용 115㎡ 이상의 준대형급 오피스텔로 뛰어난 라이프 스타일 환경과 세대별 2개의 야외 오픈 테라스가 제공된다. 강남에서는 보기 드문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내부는 마스터베드룸급의 침실이 2개와 각 침실별로 베스룸과 드레스룸이 제공된다. 또한 게스트 베스룸까지 총 3개의 욕실과 각 침실, 키친, 다이닝, 리빙룸으로 이어지는 전면부의 길이가 약 23m에 달해 뛰어난 개방감으로 높은 주거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통팔달의 교통권도 선보이고 있다. 동호대교, 성수대교, 한남대교 진출입이 쉽고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진입에 따른 서울 전역 이동과 경부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해 지방 곳곳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오는 2027년에 개통 예정인 위례신사선 을지병원사거리역과 학동사거리역의 중심에 입지하고 있어 역세권 호재도 품고 있다.

포도더블랙은 (주)플랜잇건설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원스탑 리빙케어 서비스(ONE-STOP LIVING CARE SERVICE)를 제공할 예정으로 기존의 입주민 1:1 버틀러서비스를 비롯해 차량 운행서비스(골프장, 공항 등 픽업, 딜리버리)는 물론 입주민 조식룸서비스와 마이바흐 시내 운행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며 전국의 골프장과 대명 소노펠리체, 해운대 엘시티 슈페리움급 객실이용 등의 VIP 멤버쉽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포도더블랙 관계자는 “남과 북으로 탁 트인 파노라마 조망권을 확보는 물론 1인가구 영앤리치를 위한 소형 고급주거상품은 포도더블랙만의 특화된 인테리어 감각과 야외에 제공되는 세대별 오픈테라스로 타 공급 상품과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뛰어난 교통환경, 원스탑 리빙케어 등 만족스러운 주거생활 가능한 점 등이 메리트인 데다 시그니엘 레지던스 급으로 론칭 전부터 주목받고 있어 2월 오픈 시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포도더블랙’ VIP 라운지는 2월 중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