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피엘, 인테리어 유튜브 채널 가봄TV와 한배 타다
오피피엘, 인테리어 유튜브 채널 가봄TV와 한배 타다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2.01.1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종합 홍보마케팅 회사 (주)오피피엘(OHPPL 대표 오민경)이 고급주택 인테리어 유튜브 채널 가봄TV (대표 전용식)와 공동사업을 선포했다.

오피피엘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등록된 종합광고 회사로, SNS홍보 및 MPR(마케팅 홍보), PPL 등 ‘IMC(통합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오피피엘은 직원들의 성장을 위한 ‘지식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는 마케팅과 글쓰기, 스토리텔링 함양을 위한 독서 경영의 일환으로 10여년 이상 지속되고 있다. 임직원들의 독서 토론을 통해 업무의 전문성과 소통능력이 향상되어 고객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에 도움이 되고 있다.

파트너사인 가봄TV는 고급 주택 아파트 타운하우스 리조트 분양정보 인테리어트렌드를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주로 랜선 집들이 형식으로 고급 주택을 방문해 소개함으로써 고객들의 궁금한 점을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오피피엘과 가봄TV co- project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한 ‘이지훈-아야네’ 인테리어 랜선 집들이, 일바 매장방문기 촬영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원할한 업무 소통, 팀워크을 통해 검증된 파트너쉽을 기반으로 2021년 11월 부터 오피스통합 공동사업 수익쉐어를 시작했다.

오피피엘은 지난 11월 가봄TV와 공동 오피스로 이전하며 '광고가 삶을 관통한다'는 뜻의 'Adlive' 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웠다. Adlive는 이번 협약을 통해서 뉴미디어 유튜브, SNS, 인플루언서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MPR을 본격화할 것을 선포했다.

오피피엘 오민경 대표는 “대세 미디어인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기존 홍보통합마케팅 기업에서 뷰티, 헬스, 다이어트.패션.여행 영상 콘텐츠 제작 및 유튜버를 양성하는 MCN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