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전동 ‘서면 에코팰리스 시티’ 분양
부산 부전동 ‘서면 에코팰리스 시티’ 분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1.1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팰리스 투시도.
에코팰리스 투시도.

부산 진구 부전동 일원에 들어설 신축 오피3스텔 ‘서면 에코팰리스 시티’ 분양이 시작됐다.

서면 에코팰리스 시티는 2023년 1월 중 완공될 예정이며,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로 건축될 계획이다. 실내 호실은 A~G타입까지 구성된다.

당 사업지는 트리플 노선이라는 우수한 교통 여건을 갖췄다.

도보 5분 거리에서 1호선, 2호선, 동해남부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부전~마산 복선전철 공사 완료 후에는 더 많은 노선을 이용하게 된다.

도로망도 잘 형성돼 있다. 동서고가도로, 중앙대로, 황령터널이 모두 인근에 있어 차량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며 시내버스 노선도 다양해 부산 전 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호텔 백화점, NC백화점 등 대형 쇼핑센터가 가까우며 서면향토음식 특화거리, 부전시장 등의 전통시장이  가깝다.

자연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부산 시민공원, 송상현광장, 황령산, 부산포민속박물관 등이 가까워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주민센터, 구청 등 관공서가 모두 가까워 생활하기 편리하며 부산시청 행정타운, 부산국제금융센터 등 행정과 금융밀집지역의 입지까지 활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면 에코팰리스 시티는 주변 입지 조건이 훌륭하고 배후수요가 풍부해 관심을 보이는 분이 많다. 실내 인테리어, 커뮤니티 시설 등이 우수해 홍보관을 찾아오는 분이 꾸준하다. 홍보관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미리 예약한 후에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