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이건 바스 컬렉션 ‘Welcome 2022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건창호, 이건 바스 컬렉션 ‘Welcome 2022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1.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 제품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 제공
이건 바스 컬렉션 스카라베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이건창호가 이건 바스 컬렉션(EAGON BATH COLLECTION)의 일부 제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Welcome 2022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탈리아 장인의 손길로 제작된 스카라베오(SCARABEO) 사의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돼 우아하고 품격 있는 분위기의 욕실을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눈 여겨 볼만하다.

‘Welcome 2022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8일까지 실시되며, 이건 바스 컬렉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도기 브랜드 스카라베오는 세라믹의 무한한 가능성을 바탕으로 미학적 완성을 실현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다.

부드럽고 우아한 라인과 정교한 마감 기술로 독창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이 외에도 이건 바스 컬렉션은 하이엔드 욕실브랜드인 ‘THG Paris(티에이치지패리스)’, 약 150년 동안 세계의 욕실문화를 선도해온 미국 브랜드 ‘Kohler (콜러)’,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스웨덴의 욕실가구 브랜드 ‘Haven(하벤)’ 등 다양한 세계 유수의 프리미엄 바스 제품들을 선별해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이건 관계자는 “지난 4월 론칭한 이건 바스 컬렉션은 고품격 주거 환경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최적화된 브랜드로 세계적인 브랜드를 엄선한 만큼 신뢰도가 높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