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숙면온도 중요성 전달하는 ‘숙면송 댄스 챌린지’ 진행
경동나비엔, 숙면온도 중요성 전달하는 ‘숙면송 댄스 챌린지’ 진행
  • 여영래 기자
  • 승인 2021.12.3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 웹예능 킹슬맨에서 공개한 숙면송 댄스로 온수매트 장점 전달
MZ세대 상품·숙면 위한 상품·100% 당첨 선물 등 다채롭게 구성 참여 독려
◆경동나비엔이 숙면온도의 중요성을 보다 유쾌하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웹 예능 ‘킹슬맨’에서 공개한 숙면송 댄스 챌린지를 이달 29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한달간에 걸쳐 진행한다.
◆경동나비엔이 숙면온도의 중요성을 보다 유쾌하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웹 예능 ‘킹슬맨’에서 공개한 숙면송 댄스 챌린지를 이달 29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국토일보 여영래 기자] 나에게 딱 맞는 숙면 온도로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해온 경동나비엔이 숙면온도의 중요성을 보다 유쾌하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웹 예능 ‘킹슬맨’에서 공개한 숙면송 댄스 챌린지를 이달 29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한달간에 걸쳐 진행한다.

웹 예능 킹슬맨에서 공개된 숙면송은 인기 리에이터 과나가 작곡에 참여해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점이다.

특히, 귀엽고 엉뚱한 매력이 넘치는 신입사원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최예나가 직접 재미있고 따라하기 쉬운 안무를 구성했다. 스튜디오 훅에서 공개된 숙면송 MV은 38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숙면송 댄스 챌린지에는 많은 댄스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참여한다. 본인만의 개성이 넘치는 댄스 스타일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댄서들이 숙면 온도의 중요성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는 챌린지에 함께 한다고 밝혔다.

숙면송 댄스 챌린지는 경동나비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숙면송 댄스 챌린지’ 가이드 영상을 확인하고, 릴스에 맞춰 안무 영상을 촬영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인 #경동나비엔 #숙면송댄스챌린지 #단꿈상점 #킹슬맨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와함께 이번 숙면송 댄스 챌린지는 춤 실력과는 상관없이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상위 TOP5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나이키 조던1 X 트래비스 스캇 스니커즈, 슈프림 X 티파니앤코 하트 태그 팬던트, 슈프림 X 티파니앤코 로고 티셔츠 화이트 등 MZ세대가 열광할 만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2022년엔 모두가 단꿈을 꾸며 숙면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총 22대의 나비엔 온수매트, 나비엔 DC온열매트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숙면송 댄스 챌린지에 열정적이고 재미있게 참여한 대상들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숙면송 댄스 챌린지 참가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선물한다.

이번 숙면송 댄스 챌린지는 경동나비엔이 숙면과 온도간 연결고리를 형성해 건강한 잠을 위해서는 ‘숙면온도’가 필요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진행중인 브랜드 캠페인 ‘단꿈상점’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그간 숙면을 위해 노력해온 회사의 진정성 있는 노력과 이를 기반으로 축적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는 관계 마케팅을 펼치겠다는 캠페인의 방향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서다.

경동나비엔의 ‘단꿈상점’ 캠페인은 웹예능 ‘킹슬맨’을 통해서도 공개되며 소비자의 호기심과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황광희, 황제성, 이은지, 최예나가 함께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는 웹 예능 ‘킹슬맨(King of Sleeping Man)’은 ‘단꿈상점’ 런칭을 위해 결성된 특별 TF팀 4명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으며, 숙면을 깊이 파고 고객에 이를 팔기 위한 참신한 시도들을 유쾌하게 담아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에 함께 하기 위한 노력해온 경동나비엔은 고객의 건강한 숙면을 위해 각자 다른 체질에 맞는 최적의 숙면온도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자 노력해 왔다”면서 “일방향적인 광고가 아니라 경동나비엔의 온라인몰인 나비엔 하우스 내 ‘단꿈상점’이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장기적 관점에서 관계를 맺어가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더욱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