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역세권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 니드' 관심
트리플 역세권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 니드' 관심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1.12.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공간에서 하이엔드 가치 누리는 특화설계·최상위상품 구성
르 니드 투시도.
르 니드 투시도.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규제로 아파트 거래가 위축된 가운데, 하이엔드 오피스텔의 인기는 더 높아져 가고 있다. 하이엔드 오피스텔에 산다는 것 자체가 곧 '자부심'이자,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를 오롯이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집이 곧 자기 자신을 투영하는 대상이 된 오늘 날, 하이엔드 오피스텔은 과거보다 더욱 달라진 모습으로 공급되고 있다. 천편일률적으로 공급된 오피스텔에서 벗어나 개개인은 물론 가족 구성원 모두의 취향을 담아낼 수 있는 공간 그 자체로 꾸며지고 있는 것이다.

네모반듯한 공간 내에서도 1차적 의미를 지닌 공간이 아닌 2차, 3차적 의미를 지닌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한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 니드'는 하이엔드 주거를 새롭게 보여주는 효시가 되고 있다.

㈜에스엔에이치씨(시행)와 롯데건설㈜(시공)이 함께 선보이는 '르 니드'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62-27번지 일원에 지하 8층~지상 20층, 전용면적 42㎡~130㎡의 총 156실 규모로 공급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이다.

'르 니드'는 둥지라는 뜻처럼 '전 실이 테라스 형태의 둥지와 같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특히 모든 공간이 따스한 햇살 아래 포근하고, 질병과 재해 없이 새로운 생명을 탄생시키고 키울 만큼의 안전한 보금자리라는 브랜드 철학과 가치까지 담겨 있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담아 낸 '르 니드'는 입지부터 외관 그리고 수요자의 니즈를 반영해 설계된 주거공간(Consideration), 타임리스한 미학적 가치(Aesthetic)를 추구하는 브랜드 에센스를 담아 모든 공간에서 하이엔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

특히 '르 니드'는 롯데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나인원 한남, 펜트힐 캐스케이드 등 국내 하이엔드 오피스텔과 주거시설의 선두 시공사인 롯데건설이 참여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하이엔드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는 주변 건축물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다크 그레이 계열의 외관 컬러를 통해 동적인 선과 면을 입체적으로 구성했다. 돌출 테라스를 적용한 입면 디자인과 고급 마감재를 통해 단순하면서도 입체적이고, 차분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게 했다.

전용면적 42㎡~130㎡ 총 156실의 24개 모든 타입에는 장방형 테라스가 설계돼 조망과 전망,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입주자에 따라 휴식과 대화, 새로운 아이디어의 창조의 공간 등으로 활용하는 다양한 테라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뉴욕 맨하튼에 자리한 콘도미니엄(고급아파트) 원클린턴 브루클린 하이츠와 베레스포드, 라스베가스의 코스모폴리탄 호텔 등에서 동경해왔던 해외의 테라스 라이프가 '르 니드'에서는 비로소 실현이 된다.

특히 다양한 수요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낸 LDK 평면을 구성해 실용적이고 쾌적한 동선을 계획했다. 오픈형 다이닝 키친과 바(Bar)를 설계하여 요리와 업무, 미팅, 파티, 취미활동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다기능 주거지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게 했다. 일부 타입에는 대형 신발장, 붙박이장, 드레스룸 등이 마련돼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여기에 주방 가전과 가구는 물론 세세한 수전과 바닥재에 이르기까지 독일과 이태리 등 명품 회사들의 상품으로 적용되고, 실내농구장과 러닝트랙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어메니티 공간(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또 하이엔드 문화를 만끽할 수 있도록 최고급 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르 니드'는 생활과 문화, 교육과 자연, 교통에 이르기까지 단지 가까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기까지 하다.

단지는 3호선, 신분당선 환승역이자 향후 GTX-C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양재역(서초구청)과 인접한 트리플 역세권에 속한다. 서초구청, 서울가정법원, 예술의전당, 한전아트센터 등 문화시설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대치중, 양재고, 은광여고, 중앙사대부고, 국립국악고, 언남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으며 매봉산, 우면지구근린공원, 양재시민의숲 등 자연환경도 가까이에 마련돼 있다.

최상층의 라이프 스타일과 프라이빗한 내부, 고퀄리티의 서비스를 선사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 니드'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청약통장 사용 없이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청약자격, 자금조달계획서, 재당첨 제한, 청약가점 등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또 주택담보대출(LTV) 70%, 중도금 무이자 등 자금 마련 부담을 덜어주는 분양조건도 제공된다.

'르 니드'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일원에 위치,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