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브, ‘자온’ 양변기 기술력 인정… 벤처기업 인증 획득
㈜이노브, ‘자온’ 양변기 기술력 인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1.12.2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자온.
사진제공 : 자온.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이노브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지난 12월 22일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벤처기업 확인서는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이 높은 기업을 대상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 정부 지원의 필요성이 인정되는 경우에 발급되는 증서로, 이노브는 벤처기업 인증 가운데 혁신성장유형의 인증을 받았다.

이노브의 대표 제품 ‘자온’ 양변기는 매일 해야 효과 있는 온열요법의 특성을 반영하여 양변기 내부에 크리스탈 세라믹 유리볼과 적외선 치료기가 내장되어 있어 하복부 순환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양변기다.

이노브 관계자는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적외선 온열 양변기 ‘자온’의 성장 가능성과 기술력을 인증받아 기쁘다”며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 연구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노브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적외선 온열 양변기를 현실화하기 위해 2019년 최초 설립한 회사로, 올해 처음으로 자온 양변기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고급 빌라, 산후 조리원, VIP룸에 납품되어왔던 자온은 현재 전립선 및 요실금 관리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이 퍼져 부모님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방영 중인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와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 소품 협찬 되어 대중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