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병헌 파평산단(주) 대표, 中企사랑나눔재단에 2200만원 기부
고병헌 파평산단(주) 대표, 中企사랑나눔재단에 2200만원 기부
  • 여영래 기자
  • 승인 2021.12.1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도움 필요한 지역소외계층·파주시행복장학회에 후원금 전달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서 지역소외계층과 파주시행복장학회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2200만원 전달했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13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서 지역소외계층과 파주시행복장학회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2200만원 전달했다.

[국토일보 여영래 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은 13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고병헌 파평산업단지개발(주) 대표가 코로나19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소외계층과 파주시행복장학회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22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파평산업단지개발(주)는 대한민국 중소기업 전용 산업단지를 위한 파주 적성일반산업단지를 조성해 합리적인 공급가격을 통해 많은 중소기업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으며, 파주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고병헌 파평산단 대표는 “중소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대변하는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후원을 통해 지역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에 함께 하게돼 영광”이라며 “더 많은 중소기업계가 자발적 기부 실천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베푸는 나눔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연말을 맞아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함께 어린이 마스크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