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곰라이프 만족시켜줄 타운하우스 ‘금강 뷰포인트 타운하우스’ 홍보관 오픈
라곰라이프 만족시켜줄 타운하우스 ‘금강 뷰포인트 타운하우스’ 홍보관 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2.0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태학리 일원 31가구 규모
금강 뷰포인트 타운하우스 관련 이미지.

최근 주택시장에서 안락한 주거공간이 주목 받고 있다. 내 삶의 주인이 진짜 내가 되는 ‘라곰라이프’를 충족시켜주기 때문이다.

‘라곰(Lagom)’이란 균형 잡힌 삶을 뜻하는 스페인어다. 오로지 나만을 위해 사용하기에도 짧은 24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내가 원하는 대로 활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집은 하루 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만큼, 삶의 만족도에 많은 영향을 준다.

이런 가운데 라곰을 모티브로 지어진 ‘타운하우스’가 홍천에 선보인다.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로, 곧 분양에 나서는 ‘금강 뷰포인트 타운하우스’가 그 주인공이다.

금강 뷰포인트 타운하우스는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태학리 일원에 3만3,064㎡(1만py), 31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1차 13가구, 2차 9가구, 3차 9가구 등 총 31가구 구성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라곰라이프’의 요건을 충족시키는 최적의 공간을 제시한다. 단지 뒤에 망영산이 있고 홍천강 줄기 여내천을 앞에 둔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며, 자연친화적인 단지 설계를 적용한다.

세대별 풍부한 조망권 확보를 위해 다단식 단지 배치를 적용한 것도 장점이다.

이러한 공간 미학은 각 세대에서도 엿볼 수 있다. 세 가지 타입을 적용해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내부 공간은 미니멀 트렌드에 최적화돼 있고 베란다 밖 풍경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는 베카 시스템창호를 비롯해 라인조명, 무몰딩, 히든도어 등 깔끔한 마감까지 적용했다.

주변으로 다양한 인프라가 완비돼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홍천 도심까지 소요시간이 단 10분에 불과해 하나로마트, 중앙시장, 아산병원, 보건소, 군청, 경찰서 등의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주봉초, 석화초, 홍천여중, 홍천고, 홍천농고 등이 인접해 통학도 편리하다.

서울접근성도 훌륭하다. 서울까지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한 광역 교통망을 다양하게 품고 있다.

홍천IC, 조양IC, 동흥천IC 등이 가까워 서울양양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로 진입이 편리하다. 용문-홍천 철도망이 확정돼 홍천역 신설도 예정돼 있고 원주~홍천~철원을 잇는 내륙종단 철도도 예정돼 향후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라곰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요구되는 현실적인 고민과 부담은 비규제지역이라는 장점으로 덜 수 있다. 고강도 분양권 전매, 대출규제가 적용되지 않으며 개별 등기도 가능해 매매 조건이 자유롭다.

한편, 금강뷰포인트 타운하우스의 모델하우스는 홍천군 홍천읍 태학리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예약제를 통해 방문할 수 있다. 오는 11일 현장 모델하우스에서 오픈 행사가 진행되며, 행사 방문을 희망하는 사람은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행사에는 배우 정태우가 함께할 예정이며, 사은품도 마련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