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키즈풀빌라 가평 ‘키즈앤베베’ 선봬
고급 키즈풀빌라 가평 ‘키즈앤베베’ 선봬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2.0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별 공간설계…빌라형·단독형 32세대
키즈앤베베 조감도.

서울 근교에서 휴식과 휴양을 즐기는 풀빌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가평군 조종면에 위치한 고급 키즈 풀빌라 키즈앤베베가 선보인다.

자녀를 둔 가족과 연인을 위한 테마별 공간설계가 돋보이며, 빌라형과 단독형을 포함 총 32세대다.

유아용 키즈패밀리를 위한 개인 수영장과 실내에 아이들과 즐겁고 안전한 물놀이를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 아동 친화적인 인테리어 포인트로 즐거움을 주며 가족과 단란한 저녁식사를 위한 BBQ장도 설치돼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한다. 강남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하며,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47번 국도, 387번 지방도로 등을 통해 이동이 가능하며, 차량 20분 거리에 경춘선 청평역이 있어 서울 도심 진입이 수월하다.

다양한 생활, 자연 인프라로 쾌적함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크리스탈벨리CC, 썬힐GC, 리앤리CC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나로마트, 플러스마트, 조정보건지소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조성돼 있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으로 조정천이 흐르고 있으며, 아침고요 수목원, 남이섬, 운악산, 연인산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접해 있어 키즈 풀빌라로서의 위치로는 가평에서도 최적에 해당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키즈앤베베는 가평군 조종면 일원 2,000여평의 대지에 대단지형으로 조성되며 현재 계약접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