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급 오피스 백석 더프라임 오피스 분양
프리미엄급 오피스 백석 더프라임 오피스 분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2.01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최중심 백석역 초역세권 입지 갖춰
백석 더프라임 오피스 투시도.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프리미엄급 오피스 백석 더프라임 오피스가 분양을 진행한다.

백석 더프라임 오피스는 뛰어난 입지와 교통여건을 갖춰 주목받는다.

고양시에서 추진 중인 일산 테크노벨리, CJ라이브시티 융복합 테마파크, 고양방송영상벨리, 일산 제3킨텍스 전시장, 고양 청년 스마트타운 등 각종 개발 프리미엄이 엮여있는 비즈니스 벨트에 위치해 생활편리성은 물론 각종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코스트코, 일산병원, 고양터미널까지 모든 생활편의시설을 도보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고양시의 최중심 백석역에서 쾌적한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2024년 개통 예정인 GTX-A라인의 프리미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역세권이기도 하다. 일산에서 강남까지 18분 거리여서 부동산 가격의 수직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벡석 더프라임 오피스 분양 관계자는 “1기 신도시의 노후화된 시설로 인해 신규 오피스 공급을 기대하고 있는 지역으로 지하철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향후 공실이나 임대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 하다”고 말했다.

한편, 백석 더프라임 오피스는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섹션오피스 119호실과 근린생활시설 7호실 규모다. A타입 기준 전용면적 7.2평, 공급면적 11평으로 올림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안전한 투자처를 찾는 사람은 물론 1인 기업이나 스토어팜, 온라인 기업 등 다양한 수요에 최적화된 오피스로 평가받는다.

홍보관은 방문 전 예약 등록 및 문의가 필수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