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생활인프라에 교통호재까지…하남스타포레3차 조합원 모집
탁월한 생활인프라에 교통호재까지…하남스타포레3차 조합원 모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1.2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스타포레3차 투시도.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에 조성 예정인 ‘하남스타포레3차’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해당 단지는 3기 신도시로 개발 중인 교산신도시 인근에 지하 3층~지상 29층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면적 59m², 74m², 84m² 3가지 타입에 총 581세대로 공급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으로 덕풍공원, 위례둘레길, 검단산 등의 녹지와 하남스타필드, 이마트, 홈플러스, 이케아 강동(예정) 등이 위치하고 있다. 초·중·고등학교와 영어체험관, 시립도서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교통호재도 있다. 올해 3월 지하철 5호선 연장노선이 하남검단산역까지 전면 개통됐다. 최근 국토부에서 확정한 지하철 3호선이 감일지구에서 교산신도시를 거쳐 원도심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9호선도 서울 강동에서 하남미사지구를 거쳐 남양주로 연결될 예정으로 두 노선 모두 2023년 착공(예정), 2028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남스타포레3차 지역주택조합은 지난 해 7월 개정된 주택법을 하남시에서 최초로 적용, 토지확보요건 등 여러 조항들을 개선해 지역주택조합의 불안 요소도 상당부분 해소했다.

청약통장 없이도 조합원 가입 가능하고 일반 아파트보다 평당 단가가 낮게 책정돼 있어 4억원대 금액부터 조합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한편, 조합원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남스타포레3차 홍보관은 서울 강동구 길동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