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장 12개 규모 멀티오토플렉스 ‘아이오토파크’ 마산자유무역지역에 들어선다
축구장 12개 규모 멀티오토플렉스 ‘아이오토파크’ 마산자유무역지역에 들어선다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1.2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단일 최대 규모 프리미엄 오션뷰 랜드마크 상가
멀티오토플렉스 아이오토파크 투시도.

축구장 12개 규모의 창원 단일 최대 규모 프리미엄 오션뷰 랜드마크 상가인 멀티오토플렉스 아이오토파크가 마산자유무역지역 중심에 들어선다.

오는 12월 3일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하는 아이오토파크는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일대에 위치한다.

아이오토파크는 지상 8층, 연면적 9만㎡, 축구장 12개 크기의 대규모 오션뷰 랜드마크로 들어서는 신개념 멀티오토플렉스로, 원스톱 오토쇼핑과 고품격 엔터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밀리형 복합문화공간이다. 시공사는 HDC 아이파크다.

멀티오토플렉스 아이오토파크는 세련된 건물외관과 뛰어난 교통접근성, 오션뷰 기반의 랜드마크, 고품격 패밀리 엔터테인먼트시설과 경남권 대표 자동차 매매단지가 합쳐진 프리미엄 공간이다.

창원 아이오토파크는 경남권 단일매장 최대 규모인 약 2,000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차량매매부터 정비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최첨단 전문오토전시·판매장·경매장과 실내 테마파크 등의 엔터테인먼트 공간, 다양한 쇼핑공간, 고급레스토랑 및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입주하는 푸드코트 공간이 조성된다.

입지조건도 주목 할만하다. 수출입 물류비 절감에 용이한 마산자유무역지역의 중심에 위치해 있고, KTX마산역과 창원시 내 중심생활권과 인접해 풍부한 배후수요와 뛰어난 도심접근성이 탁월하다.

미래가치도 크다. 대로변 삼거리 코너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고 높은 전용률로 임대수익의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다.

대규모 매매상사의 입주는 고정적인 수익 창출을 가능하게 하며, 쇼핑에 최적화된 설계와 차별화된 외관의 랜드마크로 구축된다는 점 역시 높은 수익이 기대되는 상가시설의 모범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아이오토파크 홍보관은 경남 창원시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