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코리아, ‘AutoCAD Show 2012’ 개최
오토데스크 코리아, ‘AutoCAD Show 2012’ 개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2.05.1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캐드 디자인 스위트 2013 소개

오토데스크코리아(대표이사 한 일, www.autodesk.co.kr)가 10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엘타워 그랜드 홀(7층)에서 'AutoCAD Show 2012’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토데스크 테크니컬 에반젤리스트(Technical Evangelist)인 린 알렌(Lynn Allen)이 방한해 오토캐드 디자인 스위트 2013 제품군을 소개하고 사용팁을 공유한다. 또한 국내 오토캐드 파워 유저들과의 대화 시간도 마련했다. 

연사로 초청된 린 알렌은 매년 30,000명이 넘는 전세계 오토데스크 제품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면서 AutoCAD 사용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왔다. 캐달리스트에 “Circles and Lines”라는 월간 칼럼을 8년째 기고하면서, 인기 동영상 코너인 “Tips and Tricks Tuesdays with Lynn Allen”도 진행하고 있다. 오토데스크에 입사하기 전에는 13년 간 기업과 대학에서 강의를 한 바 있으며, 이미 AutoCAD 관련 서적도 집필한 바 있다.

사전 등록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린 알렌과 함께하는 AutoCAD Show 2012’ 행사 홈페이지 (http://www.autodeskuc.co.kr/autocadshow)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전 등록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린 알렌의 AutoCAD 2013 사용 팁(Lynn Allen’s Tips and Tricks)이 증정된다.

한일 오토데스크코리아 사장은 “AutoCAD Show 2012 행사는 고객들과 함께 디자인의 현재와 미래를 고민해 보고, 최신의 오토캐드가 어떻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