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 분양 예고
김포한강신도시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 분양 예고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0.2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 투시도.

태림건설이 구래역세권 중심상업지역에 김포한강신도시의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를 이달 중 분양한다고 밝혔다.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는 지하 2층~지상 10층의 1개동, 오피스텔 107호실로 구성될 예정인 하이엔드 오피스텔이다. 최근 전국 시도 단위 지역 오피스텔 시장이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이며 활기를 띄고 있는 경기 김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주요업무지구까지 1시간 내에 이동할 수 있는 풍부한 교통여건, 하이엔드 오피스텔의 편리함 뿐 아니라 신도시의 이점을 즐길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김포골드라인 양촌역과 구래역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으로 김포공항역에서 환승시 홍대입구, 서울역, 광화문, 여의도, 신논현 등 주요 거점까지 30분 대에 진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GTX-D노선 신설, 지하철 5호선과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계양-강화 고속도로 신설 계획도 예정돼 있어 광역교통망이 더욱 확충될 전망이며, 인근에 복합환승센터가 위치해 있어 광역버스로 서울, 인천, 강화, 일산 등 수도권 어디든 이동이 용이하다.

한강신도시 중 상업 업무용지 면적이 가장 큰 구래 중심상업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문화 인프라를 향유할 수 있다. 반경 1km 이내 이마트, 메가박스 등 쇼핑 문화시설과 중앙수변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경기 서북부 최대 규모의 쇼핑몰 월드기네스타워도 조성을 앞두고 있다.

하이엔드 오피스텔인 ‘태림 더끌리움하이엔드’의 프리미엄 특화설계는 주거 가치를 극대화한다. 39.9㎡ 기본형과 복층형, 39.7㎡ 및 39.8㎡ 크기의 아파텔 타입의 구성과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친환경 마감재, 호텔식 욕실 등은 고품격 라이프를 제공한다. 양문형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빌트인쿡탑, 비데 등 빌트인 가전과 가구를 갖춘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펜트리와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배치해 실용성을 높였다.

부동산 관계자는 “최근 오피스텔은 아파트와 거의 동일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사실상 아파트와 같은 동일한 주거시설로 인식되고 있다.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주택청약자에게 유리한 것도 오피스텔의 인기를 더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