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평택 화양지구 서희센트럴파크 2차’ 견본주택 오픈
서희건설 ‘평택 화양지구 서희센트럴파크 2차’ 견본주택 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0.2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 화양지구 서희센트럴파크 2차 투시도.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서희건설이 ‘평택 화양지구 서희 스타힐스 센트럴 파크 2차’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

평택 화양지구 서희센트럴파크2차는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일대에 대지면적 34,703㎡,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총836세대 규모다. 전용 59㎡A, 59㎡B, 84㎡ 3가지 타입으로 대단지가 공급된다.

평택 화양지구 서희센트럴파크2차의 시공은 지역주택조합사업의 대표주자로 불리는 서희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서희건설은 지난달 발표된 2021년 시공능력평가에서 10계단이나 오른 23위에 올랐다. 시공능력평가란 매년 국토교통부가 전국 건설 업체를 대상으로 발표하는 실적 경영상태 기술 등을 담긴 평가를 말한다. 업계에서 공신력을 갖춘 지표로 평가된다.

해당 단지는 입지적 강점과 개발호재가 돋보인다. 신도시가 건설되는 화양지구의 중심위치에 자리할 뿐 아니라 안중역 역세권 개발사업으로 상업, 업무, 주거, 문화를 아우르는 복합개발이 추진되고 있다. 예정된 안중역이 추후 개통될 시 여의도까지 37분 밖에 걸리지 않아 서울 출퇴근 인구의 정주여건으로 부족함이 없어질 전망이다.

여기에 단지 주변으로 국가산업단지 5곳과 일반산단, 경기경제자유구역 등 폭넓은 비즈니스 클러스터가 조성돼 있어 일자리 수요가 풍부하고, 서해안 고속도로와 서해안 복선전철(예정) 등 교통망도 우수하다.

학군도 안정적으로 포진해 있는데, 단지로부터 도보 통학 가능한 거리에 초·중·고교가 모두 위차하고 있어 학세권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우체국, 버스터미널, 각종 행정기관까지 입주민들을 위한 제반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평택 화양지구 서희센트럴파크2차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현화리에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