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주거 실현한다… 선릉역 도시형 생활주택 ‘삼성동 디뷰더센트럴’ 분양
강남 주거 실현한다… 선릉역 도시형 생활주택 ‘삼성동 디뷰더센트럴’ 분양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1.10.2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13층 총 27세대 규모… 지상 1층~4층 상가 시설․지상 5층~13층 도시형 생활주택

전세가보다 낮은 분양가 공급… 배후수요·접근성·미래가치까지 한 번에 잡아
선릉역 역세권 프라이빗 고품격 주거공간 조성… 청약 無․무제한 전매 등

‘삼성동 디뷰더센트럴’ 투시도.
‘삼성동 디뷰더센트럴’ 투시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대형 도시개발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 서울 강남의 삼성동에 이목이 쏠리면서, 코엑스 사거리 삼성역을 시작으로 테헤란로 일대의 입지적 가치도 상승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특히, 테헤란로는 비즈니스·상업 특구로 빌딩 숲을 이루며 오피스 상권을 오랜 기간 유지하고 있으며, 직주근접에 최적화된 황금 입지로 1~2인 가구들이 선호하는 지역 중 하나이기도 하다.

그러나 ‘강남’이라는 프리미엄과 편리한 교통환경 조건을 갖춘 만큼 높은 전·월세가로 그 문턱을 넘어서기 쉽지 않은 지역인 것도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합리적인 분양가로 테헤란로 초역세권에 안정적인 수요 확보가 용이한 도시형 생활주택 ‘삼성동 디뷰더센트럴’이 분양을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2호선·수인분당선 선릉역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한 ‘삼성동 디뷰더센트럴’은 지상 13층 총 27세대 규모의 프라이빗 고품격 주거공간으로, 지상 1층부터 4층까지는 상가 시설, 지상 5층부터 13층까지는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설계된다.

무제한 전매는 물론 청약 및 실거주 없이 준공 이후 즉시 임대사업도 가능해 투자 상품으로서의 가치도 기대되는 곳이다.

실용적인 공간 활용과 생활의 가치를 강조한 트렌디한 구조가 특징인 ‘삼성동 디뷰더센트럴’은 1~2인 가구 및 직주근접을 선호하는 인근 직장인들에게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시티 라이프에 적합한 고급 사양을 갖추게 된다.

뿐만 아니라, 삼성동, 대치동 인근 문화·교육·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등 광범위하고 다채로운 강남 주요 인프라를 인접하고 있어 최상의 주거환경에서 ‘新강남 주거생활’을 실현할 수 있는 탁월한 기회 제공의 희소가치 높은 도시형 생활주택의 대표적인 브랜드가 될 것으로 분양 관계자들은 예측하고 있다.

삼성역 부근 영동대로 복합환승센터 및 지상공원, 현대GBC, GTX-A·C노선 및 도시철도 위례-신사선 등 대형 도시개발 환경과 사업지 바로 앞 선정릉 공원의 자연환경 특권까지 강남에서 찾아보기 쉽지 않은 실속가로 소유할 수 있는 ‘삼성동 디뷰더센트럴’은 원스톱 라이프에 완벽한 주거문화를 누릴 전망이다.

잠재적 미래가치를 보유한 도시형 생활주택 ‘삼성동 디뷰더센트럴’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하며 자세한 분양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