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선도기업 한미글로벌, 글로벌 경력 사원 모집… 11월 3일 마감
PM 선도기업 한미글로벌, 글로벌 경력 사원 모집… 11월 3일 마감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1.10.2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개발 자회사 (주)한미글로벌D&I․친환경 컨설팅 (주)에코시안 경력직 등 포함

11월 3일까지 한미글로벌 채용 사이트서 온라인 지원 가능
행복경영 앞장…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등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PM 선도기업 한미글로벌(회장 김종훈)이 글로벌 건설시장을 주도할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지난 1996년 국내에 최초로 PM(건설사업관리:Project Management)을 도입한 한미글로벌은 지금까지 전세계 59개국에 진출해 국내외 2,600여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한미글로벌은 독보적이고 탁월한 선진 건설사업관리 노하우와 해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올해도 사우디아라비아, 미국, 중국 등지에서 건설 프로젝트를 연달아 수주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오는 11월 3일까지 모집하는 한미글로벌 PM 분야의 경력사원 자격 요건은 ▲건축, 토목, 기계, 전기 전공자 ▲기사 이상 자격 보유자(기술사,건축사 우대) ▲물류창고, 데이터센터, 하이테크, 복합 상업시설, 신재생 에너지 경력자 우대 등이고 전략·기획 분야 자격요건은 ▲비전, 전략기획, 경영계획, 성과관리 경력이다. 환경 분야는 ▲대기환경, Ultrapure Water, 에너지, 환경플랜트 경력 ▲기술사 자격 보유자 우대이다.

또한 부동산개발 자회사인 (주)한미글로벌D&I의 개발사업 분야 자격요건은 ▲개발사업 유경험자, 개발금융 관련자 ▲시니어주택, 물류창고, 복합상업시설 경력자 우대이다.

한미글로벌 투자운용(주)의 리츠운용 분야 자격요건은 ▲PF, 부동산 펀드, 리츠운용 경험자 ▲시니어주택, 물류창고, 데이터센터, 복합상업시설 운용 경력자 우대이다.

친환경 컨설팅 기업 (주)에코시안은 지속가능 경영 및 ESG컨설팅 분야에 ▲경영학, 경제학 등 유관학과 및 석박사 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또한 환경에너지 빅데이터 해석 및 AI모델링 분야는 ▲통계학, 전산학 등 유관학과 및 석박사 학위 소지자 우대이다.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와 영어 테스트,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3일(수) 24시 자정까지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합격 여부는 개별 안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성원 중심의 행복한 회사를 만든다’는 행복경영을 기업문화의 근간으로 삼고 있는 한미글로벌은 지난 2011년부터 ‘한국 최고의 직장 TOP 10’에 5회 연속 선정됐으며 올해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미글로벌은 미국의 종합엔지니어링 회사 OTAK, PM사 DAY CPM, 엔지니어링 회사 LORIS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으며, 세계적 PM사인 영국의 터너&타운젠트와 합작해 2009년 건설사업비 관리 회사 터너&타운젠트 코리아를 설립했다. 올해는 세계적 권위의 건설·엔지니어링 전문지 ENR 紙가 선정한 글로벌 CM·PM 부문 세계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한미글로벌은 현재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도 채용 모집 중이며 채용 홈페이지에서 10월 25일까지 지원 접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