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숙’ 청약 광풍 속 ‘오렌지카운티 병점역’ 10월 오픈 예정
‘생숙’ 청약 광풍 속 ‘오렌지카운티 병점역’ 10월 오픈 예정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0.2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카운티 병점역 투시도.

생활형 숙박시설 ‘오렌지카운티 병점역’이 10월 오픈 예정이다.

오렌지카운티 병점역은 제3차 신규 공공택지의 입지로 선정된 화성진안지구 인근 경기도 화성시 병점 복합타운 상업용지7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4층~지상 16층으로 전용면적 59~62㎡로 총 165세대가 입주할 수 있으며 방 두개, 화장실 두 개, 3-Bay 등 선호도가 높은 독특한 공간으로 설계된다. 또한 오피스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서비스 발코니가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풀옵션으로 가전 마련에 대한 부담을 확 낮췄다. 65인치 TV, 양문형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에어컨 3대, 하이라이트 3구 인덕션, 스마트오븐 등 삼성전자 가전 및 가구를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약 37만 6000㎡규모의 부지에 상업과 주거, 업무, 근린공원 등으로 개발 중인 병점복합타운 중심지에 위치해 생활인프라도 뛰어나 올인원라이프에 적합하다.

수영장, 빙상장, 헬스장, 골프연습장 등 실내 체육시설뿐만 아니라, 화성아트홀(공연장), 미술실, 음악실 등 문화교육시설까지 갖춘 유앤아이센터와 인접하며 홈플러스, 새봄초등학교, 화산체육공원 등 생활의 모든 편의를 누릴 수 있다.

개발지구 내 녹지공간은 물론 주변에 구봉산근린공원, 화산체육공원, 황구지천 등의 녹지환경도 가까워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여기에 2027년 병점-동탄역을 잇는 동탄트램(동탄 도시철도) 개통이 예정돼 있어, 동탄트램 개통시 동탄SRT로 수서역 17분, 동탄역GTX-A 개통시 강남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동탄SRT로 전국 각지로 이동이 편리하며 자차 이동 시 경부고속도로와 평택파주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등 이용도 가능하다.

근처의 입지도 우수하다. 오렌지카운티 병점역에서 약 30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병점역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병점역은 1호선 급행열차로 약 60분 내에 서울역까지 출퇴근이 가능하다.

지난 3월에는 광역급행버스 M4449번이 개통돼, 한신대 차고지에서 병점아이파크캐슬아파트를 거쳐 강남역까지 약 60분대로 강남 접근성을 높아졌기 때문에 실수요자들도 주목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주변으로 삼성전자 기흥과 화성, 수원사업장을 비롯한 일반산업단지가 밀집해 풍부한 직주근접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며 “여기에 한신대, 수원과학대, 수원대, 경희대 등 학생 임대수요가 풍부해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고 말했다. 또한 “청약 통장이나 가점도 필요하지 않아 인기”라며 “청약 광풍 속 떠오르는 인기 다목적 시설”이라고 설명했다.

오렌지카운티 병점역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