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복합아파트 상무2차 한국아델리움57 분양 예정
주상복합아파트 상무2차 한국아델리움57 분양 예정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0.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무2차 한국아델리움57 투시도.

프레스티지 하우스 감성을 고스란히 적용한 주상복합아파트 '상무2차 한국아델리움57'이 분양 예정이라고 밝혔다.

상무2차 한국아델리움57은 섬세한 주거 인테리어 디테일과 입주자 품격을 높이는 고풍스러운 취향이 십분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유로운 삶을 만끽할 수 있는 대형 평형 위주로 구성된 가운데 세련된 디테일이 느껴지는 고퀄리티 마감재 메리트가 돋보인다.

단지 규모는 지하 2층, 지상 19층, 총 29세대로 154㎡ A·B 등의 전용면적 구성을 갖췄다.

상무2차 한국아델리움57의 가장 큰 특징으로 뛰어난 주거 설계를 꼽을 수 있다. 기가지니와 홈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한 KT 기가지니 인공지능 서비스가 구축돼 난방, 조명, 가스 등 모든 서비스를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다.

조명·온도·외출 설정 등을 앱에서 한 번에 제어하는 원터치 세대 관리 솔루션, 방문자 확인 등을 집 안에서 간편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는 우리집 관리 솔루션, 전기·수도·가스 등의 에너지 사용량을 한 눈에 체크할 수 있는 에너지 관리 솔루션 등을 도입해 입주 편의를 높였다.

효과적인 의류 관리를 위한 드레스룸 제습기, 온풍·제습·냄새 제거 기능을 탑재한 화장실 복합 환풍기 등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도어폰 얼굴 인증만으로 현관문 자동 개방이 이뤄지는 안면인식형 도어폰 시스템, 실내 공기 상태에 알맞게 대응하는 공기청정 시스템도 갖춰 만족도를 높인 것이 포인트다.

입지 조건 역시 상무2차 한국아델리움57의 경쟁력으로 꼽힌다. 광주 지하철 1호선 쌍촌역, 상무대로, 신가IC, 유덕IC 등 광주의 중심 교통망을 갖춘 가운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광주유스퀘어, CGV, 한국병원 등 생활 편의 시설도 가까이 자리하고 있다. 서광초, 광주화정초, 광주효광중, 광주여고, 상무고 등도 가까워 자녀 교육에 최적화돼 있다는 평가다.

상무2차 한국아델리움57 관계자는 "입주민 클래스에 어울리는 최상의 주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아델리움57만의 특별한 시스템으로 일상의 디테일을 높인 것이 핵심"이라며 "일상생활 공간을 고급스러운 무드로 가득 채운 가운데 입주민 품격에 어울리는 주거 설계를 적용한 것이 강점"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