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 ‘오포자이 오브제’… 사이버 견본주택 통해 본격 분양
경기 광주 ‘오포자이 오브제’… 사이버 견본주택 통해 본격 분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0.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광주 ‘오포자이 오브제’ 홈페이지, 유튜브 통해 본격 분양 돌입
오는 10월 25일 특별공급, 26일 해당지역 1순위 청약 접수 예정
◇오포자이 오브제 조감도

GS건설이 경기 광주에서 공급하는 ‘오포자이 오브제’가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분양 홈페이지를 비롯해 자이TV 유튜브를 통해 베일을 벗은 오포자이 오브제는 벌써부터 많은 수요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GS건설이 경기 광주시 오포읍 고산2지구에서 공급하는 ‘오포자이 오브제’는 지난 15일 사이버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오포자이 오브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만 운영한다.

청약일정은 오는 10월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해당지역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3일이다.

분양 홈페이지에 마련된 사이버 견본주택은 직접 견본주택을 방문하지 못하는 예비 청약자들을 위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

분양 홈페이지 E-모델하우스에서는 세대 내부 유니트 VR영상을 비롯해 모형도VR영상, 세대 평면, 커뮤니티 시설, 특화 설계 등 실제 견본주택을 방문해야만 얻을 수 있는 단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서는 특별공급 청약요건 및 일반공급 청약요건 등 예비 청약자들이 청약 접수 전에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청약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예비 청약자들이 원활하게 청약 접수를 할 수 있도록 청약가상체험, 인터넷 청약방법 안내 등도 제공하고 있다.

세대 내부의 다양한 특장점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유튜브 영상 컨텐츠도 제공한다. ‘오포자이 오브제’는 지난 15일 유튜브 자이TV를 통해 견본주택 실시간 방송을 선보였다. 해당 방송은 세대 내부의 인테리어와 구조, 내부 평면, 마감 등 청약자들이 필수적으로 알아야하는 정보를 제공했다.

이날 견본주택 실시간 방송에는 많은 예비 청약자들이 몰려 들어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실제로 실시간 채팅창에는 와이드 주방과 거실 구조, 베타룸 설계, 다용도룸 등 ‘오포자이 오브제’의 특화 설계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오포자이 오브제’는 지하 5층~지상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62~104㎡, 총 927가구로 조성된다.

‘오포자이 오브제’의 1순위 해당지역 청약은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경기도 광주시에서 2년 이상 계속 거주한 세대주의 경우에만 가능하다. 또한, 청약 통장 가입 후 24개월이 지나야 하며, 지역별·면적별 예치금 기준도 충족해야 한다. 무주택 또는 1주택을 소유한 세대에 속해야 하며, 세대원을 포함한 모두가 과거 5년 이내 다른 주택에 당첨된 사실이 없어야 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4년 8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