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봉선 한국아델리움57 분양 펜트윈, 홍보관 오픈 예정
광주 봉선 한국아델리움57 분양 펜트윈, 홍보관 오픈 예정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0.15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투시도.

광주광역시 남구에 들어서는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이 하이엔드 펜트하우스 주거 컬렉션의 품격을 갖추며 지하 2층, 지상 13층 아파트 총 21세대의 규모로 들어선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10월 분양 홍보관 오픈이 예정되는 가운데 두 개의 펜트하우스를 하나로 연결한 듯한 펜트윈 타입의 평면 설계(일부 세대)를 선보여 실 거주 수요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의 가장 큰 특징은 혁신적인 공간 설계다. 2.6m의 높은 천정고, 호텔식 욕실, 드레스룸, 다양한 수납 공간 등 입주민 자부심과 품격, 주거 편의 등을 높이는 고품격 인테리어가 두드러지는 것이 포인트다.

현관에는 인조강화대리석과 현관카메라, 디지털도어록 등이 설치돼 멋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거실에는 대형아트월타일, 헤링본패턴강마루(또는 포쉐린타일), 시스템 에어컨 등이 설치돼 펜트하우스만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부합한다.

주방은 와이드형 T자 설계로 아일랜드장과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장, 엔지니어스톤 주방벽, 렌지 후드 등 세련된 멋과 여유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화장실은 호텔식 욕실, 카운터형 세면대, 분리형 샤워부스 및 양변기부스 등이 설치됐다.

쾌적한 실내를 유지하는데 기여하는 환기 시스템과 삶의 여유로움, 낭만을 부각시키는 테라스 및 옥탑 공간 매력이 돋보인다. 입주민 편의를 높이는 스마트홈 시스템도 구축됐다.

인프라 생활 역시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의 강점이다.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가깝고 광주기독병원, 조선대병원, 전남대병원, 푸른길공원, 남구도심공원(예정), 공중공원(예정), 백운광장 젊음의거리(예정)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뿐만 아니라 제석초, 봉선초, 주월중, 봉선중, 문성고, 동아여고 등 명문 학세권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탁월한 교통 환경도 특징인데 봉선로, 서운대로, 대남대로 등 광주 전역 이동이 용이하며 백운교차로, 용산IC 제2순환로, 광주 지하철 2호선 백운광장역(예정) 진입도 수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