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광장 개발 수혜처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분양 홍보관 오픈임박
백운광장 개발 수혜처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분양 홍보관 오픈임박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10.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투시도.

하이엔드 펜트하우스 주거 컬렉션의 품격을 갖춘 광주 아파트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이 이달 분양 홍보관 오픈을 예고했다.

지난 해 광주광역시 남구에 자리한 백운고가 철거 작업이 마무리된 가운데 백운광장 본연의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나게 됐다. 이에 광주시는 오는 2023년까지 도시철도 2호선 공사를 마무리한다는 계획을 수립, 시행하고 있다.

순환선인 도시철도 2호선 1단계 구간은 시청과 상무역, 금호지구, 월드컵경기장, 백운광장, 남광주역, 조선대, 광주역을 잇는 17.06㎞ 노선이다. 백운광장 일대는 지하철 2호선 건설뿐 아니라 도시재생사업 역시 진행될 예정이다.

실제로 광주시는 새로운 상권 확보를 위해 유스타운 조성 및 도심 재생 뉴딜 사업 프로젝트를 오는 2023년까지 계획하고 있다. 유스타운 거점으로 옛 보훈병원 부지 일대에 청년복합 플랫폼을 구축하는 사업, 8층 규모의 청년창업지원주택을 조성하는 사업, 조성될 백운광장·푸른길공원을 연결하는 공중보행로 조성 사업 등이 바로 그 것이다.

이처럼 남구 백운고가 일대에 개발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인근에 위치한 봉선 한국아델리움57의 펜트윈 분양홍보관 오픈 예정이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은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일원에 들어서는 아파트 단지로 지하 2층, 지상 13층, 아파트 총 21세대의 규모를 갖췄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로 혁신적인 공간 설계를 꼽을 수 있는데 2.6m의 높은 천정고, 호텔식 욕실, 드레스룸, 다양한 수납 공간 등이 대표적인 사례다. 무엇보다 쾌적한 실내를 유지하는데 기여하는 환기 시스템과 삶의 여유로움, 낭만을 부각시키는 테라스 및 옥탑 공간 매력이 돋보인다. 여기에 입주민 편의를 높이는 스마트홈 시스템도 구축됐다.

현관에는 인조강화대리석과 현관카메라, 디지털도어록 등이 설치돼 멋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거실에는 대형아트월타일, 헤링본패턴강마루(또는 포쉐린타일), 시스템 에어컨 등이 설치됀다.

주방은 와이드형 T자 설계로 아일랜드장과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장, 엔지니어스톤 주방벽, 렌지 후드 등 세련된 멋과 여유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화장실은 호텔식 욕실, 카운터형 세면대, 분리형 샤워부스 및 양변기부스 등이 설치됐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 역시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의 강점이다.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가깝고 광주기독병원, 조선대병원, 전남대병원, 푸른길공원, 남구도심공원(예정), 공중공원(예정), 백운광장 젊음의거리(예정)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제석초, 봉선초, 주월중, 봉선중, 문성고, 동아여고 등 명문 학세권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탁월한 교통 환경도 특징인데 봉선로, 서운대로, 대남대로 등 광주 전역 이동이 용이하며 백운교차로, 용산IC 제2순환로, 광주 지하철 2호선 백운광장역(예정) 진입도 수월해 입주민 편의성이 뛰어나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관계자는 "펜트하우스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펜트윈 타입 주거 형태로 24시간 거주하는 내내 차별화된 멋과 실용성을 누릴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