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솔라ENG, "태양광발전소 '완벽 관리' 노하우 공개한다"
메가솔라ENG, "태양광발전소 '완벽 관리' 노하우 공개한다"
  • 조성구 기자
  • 승인 2021.10.1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 태양광유지보수 전문업체 중 유일
개인-기업-기관 등 고객 대상 맞춤 상담 진행
2021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메가솔라ENG 부스 모습.

[국토일보 조성구 기자] 메가솔라ENG(주)가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1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했다.

올해 처음 열리는 탄소중립엑스포와 동시 개최되는 2021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는 많은 신재생에너지 기업을 포함해 여러 대기업이 참여했고 그 중 태양광유지보수 전문업체는 메가솔라ENG가 유일하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메가솔라ENG는 태양광발전소의 설치 이후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운영하며 발생할 수 있는 크고 작은 문제점의 즉각적인 해결과 사전예방, 그를 통한 수익 향상의 노하우를 대방출한다.

메가솔라ENG는 MW 단위의 대형 태양광발전소 단지부터 100kW 이하급의 소규모 태양광발전소 단지까지 다양한 태양광발전소의 유지보수 노하우를 통해 개인부터 기업, 기관 등 여러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관련 기술 제휴를 통해 끊임없는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전시회를 주관한 메가솔라ENG 노홍신 본부장은 "메가솔라ENG는 태양광유지보수의 선두주자로서 다양한 업체와의 기술 제휴, 독자 기술 개발을 통해 태양광발전소를 운영하며 발생할 수 있는 수많은 사례에 대해 데이터를 축적하고 알맞은 활용을 통해 고객에게 최선의 결과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메가솔라ENG의 발전을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