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건설, 트리플 역세권 입지 '더챔버(The Chamber)' 24일(금) 청약개시
한양건설, 트리플 역세권 입지 '더챔버(The Chamber)' 24일(금) 청약개시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1.09.1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화설계 적용해 주거 편의성 극대화… '하이엔드 오피스텔' 관심집중
더챔버(The Chamber) 75㎡B 유닛 CG 이미지.
더챔버(The Chamber) 75㎡B 유닛 CG 이미지.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주거공간 '더챔버(The Chamber) 오피스텔'이 오는 9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청약 접수를 받을 예정인 가운데, 업계 및 부동산 수요자들 사이에서는 뛰어난 입지 및 상품성으로 벌써부터 문의가 뜨거워 이 단지가 청약 흥행에 성공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청약 신청은 9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3일간(9시~17시) '더챔버(The Chamber)'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27일(월) 10시~12시 발표될 예정이다. 이후 정당 계약은 27일(월) 14시~17시, 28일(화) 10시~14시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더챔버(The Chamber)'는 화곡역 초역세권이라는 탁월한 입지에 풍부한 생활 인프라, 뛰어난 상품성 등을 모두 갖춘 희소성 높은 주거공간으로 일찍부터 수요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강서구 일대에서는 공급된 적 없던 첫 하이엔드 오피스텔인 만큼 지난 9월 15일 오픈한 견본주택 더챔버 갤러리에도 다수의 예비 청약자들이 다녀갔다.

단지 규모는 지상 3층~지상 12층, 전용 45~75㎡, 총 154실이며, 지하 2층~지상 2층에는 5호선 화곡역과 직통 연결(예정)되는 단지 내 상업시설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가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더챔버(The Chamber)'는 한양건설에서 개발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 15평 이상 세대에는 2개 이상의 욕실이 설치되며, 각 세대별 3~4Bay 특화 설계가 적용되는 것은 물론, 일부 세대에는 테라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넓은 펜트리를 비롯해 현관 앞 세대별 스토리지 공간, 파우더 및 드레스룸, 별도의 세탁공간, 넓은 주방 수납공간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춰 아파트 못지 않은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천정형 에어컨,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타워형 세탁건조기, 정수기, 빌트인냉장냉동고, 김치냉장고, 스타일러 등을 비롯한 최신 가전제품 일체가 무상옵션으로 제공된다.

각 세대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도입하여 화장대 또는 드레스룸 선택, 아일랜드 식탁 선택, 바닥 및 주방 마감재 선택 등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무상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각종 특화 공간도 마련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된 오피스텔 전용 출입구인 챔버 게이트웨이와 입주민 전용 헬스장, 밀키트 바, 라운지, 공유오피스, 루프탑 바베큐가든 등이 조성돼 지금껏 강서구에서 본 적 없던 '더챔버(The Chamber)'만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호텔에서나 누릴 수 있던 고품격 서비스도 제공된다. 정기적으로 청소 및 세탁을 해주는 하우스 키핑 서비스를 비롯해 이벤트, 파티 등 중요한 자리를 위한 케이터링 서비스, 인테리어 견적부터 시공까지 도와주는 인테리어 서비스 등 색다른 컨시어지 서비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단지 내 상가로 조성되는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도 단지의 가치를 더욱 끌어올린다. 챔버 아케이드의 지상 1층은 5호선 화곡역 1, 2번 출구와 맞닿아 있으며 지하 2층은 화곡역과 직통 연결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은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부동산 업계에서는 서울 지하철과 직통연결되는 단지의 경우 희소성 및 상품가치가 뛰어난 만큼 '더챔버(The Chamber)'가 강서구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특히 챔버 아케이드의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 엥커 테넌트 시설을 유치할 예정이며 지상 2층에는 메디컬 관련 업종을 유치할 예정이다. 화곡역 일대 미라클메디특구 지역에 밀집된 병의원 및 뷰티클리닉들로 인해 상업시설에 대한 신규 수요 및 임차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지하철과 직통으로 연결되는 지하 2층에는 챔버가든이 조성되어 단순한 상업시설이 아닌 휴식과, 여유, 쇼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강서구에 다양한 호재가 추진되고 있어 '더챔버(The Chamber)'의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우선 단지는 향후 완성되는 화곡역 트리플 역세권의 풍부한 교통호재의 수혜를 가장 직접적으로 누릴 전망이다.

기존 지하철 5호선 화곡역에 오는 2023년 서부광역철도 대장홍대선(예정), 오는 2027년 2호선 청라연장선(예정)이 개통할 예정으로, 광화문, 여의도, 상암DMC, 마곡지구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마곡 마이스(MICE) 복합단지 개발사업, 가양동 옛 CJ제일제당 부지 개발 사업, 김포공항 복합시설 개발사업 등 단지 인근에 주목할 만한 대형호재가 이어지고 있어 '더챔버(The Chamber)' 역시 직접적으로 수혜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화곡역 직통연결이라는 탁월한 입지, 실거주에 용이한 우수한 상품성, 하이엔드 주거상품만의 고품격 서비스 등 여러 부분에서 기존 오피스텔들과 다른 경쟁력을 갖춰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