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클래스 하이소사이어티 ‘신화빌라스’ 주목
하이클래스 하이소사이어티 ‘신화빌라스’ 주목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9.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학교 학생 및 가족 거주 명품주거단지
◇제주 신화빌라스 전경

제주도에 들어서는 명품 주거단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방영한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보여 주었듯이, 제주신화월드 내에 들어서는 하이소사이어티 고급 주거시설 '신화빌라스'는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고급 커뮤니티시설을 갖춰 눈길을 끈다.

신화빌라스 입주자들은 클래식과 재즈 음악 공연이 열리는 '끌로드 아트홀'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머셋 클럽하우스에서 열리는 전시인 '그대 나의 뮤즈', 상쾌한 숲내음과 제주의 문화를 담은 정원 '코트야드'를 즐길 수 있다.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 '의문당'도 마련돼 있다. 제주신화월드 내에 있는 '의문당'은 추사 김정희 선생이 유배지에서 아이들을 가르쳤던 서당 이름을 딴 스터디카페다. 조용한 공간에서 고급 스페셜티 원두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신화빌라스는 현재 프리미엄 연립형 콘도(100동, 500동)와 럭셔리 빌라형 콘도(디럭스 빌라)가 특별분양 중이다.

프리미엄 콘도 CA타입(전용면적 154㎡)은 천정고를 높게 설계해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고, 각 침실에 붙박이장을 배치해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CB타입(전용면적 153㎡)은 3면 발코니와 전면 유리창이 설계됐고, 게스트룸 2개가 복도형으로 구성돼 있다. CC타입(전용면적 157㎡)은 마스터 베드룸과 거실이 남향으로 설계돼 있고, 세대별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 프라이빗한 생활이 가능하다.

디럭스 빌라 VA타입(전용면적 228㎡)은 거실 전면에 벽난로를 설치하고 후면에는 아트워크를 배치했다. 모든 방에 붙박이장이 설계됐고, 3층 외부 테라스에는 미니 정원도 마련된다.

명품 주거단지인 만큼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자랑한다. 외출 시 침입 경보가 울리면 제주신화월드 통합 보안실에서 즉시 전화로 확인한다. 전화 응답이 없을 경우에는 5분 내로 출동한다.

또한 각 세대에 방문한 모든 사람은 카메라로 녹화되며, 곳곳에 CCTV가 설치돼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저녁에는 제주신화월드 보안실 직원이 신화빌라스를 포함한 제주신화월드 전체를 방범 순찰한다.

신화빌라스 분양 상담은 카카오톡이나 상담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