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에 들어선 기숙사형 생활형숙박시설 ‘마이애미 정선’ 분양
숲세권에 들어선 기숙사형 생활형숙박시설 ‘마이애미 정선’ 분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9.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애미 정선 위치도.

정선의 건암산과 두위봉, 지장산, 백운산 등으로 둘러싸인 천혜의 숲세권 입지를 갖춘 기숙사형 생활형숙박시설 ‘마이애미 정선’이 선시공 후 본격적인 분양을 진행한다.

‘마이애미 정선’ 생활형 숙박시설은 대지면적 2,225㎡, 지하 4층, 지상 10층, 총 1개동, 생활형 숙박시설 261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의 규모로 구성됐다. 평균 전용면적은 24.66~27.53㎡인데 A~E타입은 장방형, 분리형, 원룸 형태로, G타입은 더블테라스 특화 형태로 설계됐다.

지하 1층에는 개인 별 맞춤 마사지샵, 스크린 골프장, 스키 장비 개별 창고 등이, 지하 2층에는 호텔 전용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 3층에는 키즈 풀 또는 파티장으로 활용 가능한 대형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다. 1층에 카페, 편의점, 음식점 등 각종 프랜차이즈샵이 들어선다.

서울 및 수도권 지역, 강원도 내 주요 도시 접근이 용이하다는 점도 강력한 경쟁력이다. 평택~제천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38번국도를 이용하면 되고 고한사북공용버스터미널, 기차 태백선 고한역도 근거리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정선은 하이원 리조트 근로자, 오투 리조트 근로자 약 1만여 명이 상주한 가운데 근로자 수요 대비 기숙사 공급 부족한 실정이다.

숲세권 입지를 갖춘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일원에 자리를 내린 생활형숙박시설 ‘마이애미 정선’은 강원랜드와 하이원리조트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관광업 관련 종사자들에게 자연친화적 주거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입구에 단지가 위치한 가운데 하이원 스키장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키장, 골프장, 워터파크 등이 단지 반경 3km 내 위치해 있다.

마이애미 정선 분양 관계자는 “마이애미 정선은 선 시공 후 분양 하는 생활형 숙박시설로 (주)C&S자산관리에서 시설물의 유지와 안전 및 전반적인 관리와 운영을 도맡아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마이애미 정선’ 생활형 숙박시설의 홍보관은 서울 양재역에 마련돼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1:1방문예약을 받고 있어 방문 전에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