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박군, 대성쎌틱과 ‘물 좋은 보일러’ 홍보 주력
트로트 가수 박군, 대성쎌틱과 ‘물 좋은 보일러’ 홍보 주력
  • 여영래 기자
  • 승인 2021.09.1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쎌틱에너시스, 가수 박군과 전속모델계약 체결…브랜드 이미지 홍보나서
◇대성쎌틱에너시스, 가수 박군(사진)과 전속모델계약 체결.
◇대성쎌틱에너시스, 가수 박군(사진)과 전속모델계약 체결.

[국토일보 여영래 기자]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보일러제조 전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이사 고봉식)가 각종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트로트 가수 박군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대성쎌틱 ‘물 좋은 보일러’ 및 브랜드 이미지 홍보에 나선다.

특유의 성실함과 끈기로 일궈낸 성공 스토리로 대중들의 따뜻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박군이 대성의 홍보모델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특히, 인기 예능 ‘미우새’를 통해 선보인 이모님들과의 따뜻한 케미를 그대로 담아낸 TV, 라디오 광고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미국 위생협회 인증받은 물까지 깨끗한 보일러”라는 메시지를 보다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촬영 현장에서 이모님들의 코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전언이 이어진다. 이모들과의 케미와 박군의 팔색조 같은 매력은 TV와 라디오 광고에 그치지 않을 예정이다.

40년 독보적 기술력의 대성 S라인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와 온수기는 물론 ‘건강한 삶의 에너지’를 모토로 내걸고 야심 차게 론칭한 대성 S라인 환기시스템, 대성 S라인 온수매트 스마트 프리미엄 등의 상품을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활발히 소개하며 대성쎌틱의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으로 대성쎌틱의 홍보 모델로서 박군의 활약이 더 기대되는 이유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방송에서 찾아볼 수 없는 박군의 숨겨진 끼와 매력은 물론 이모님들과의 케미를 통해 의외로 펼쳐지는 재미 요소까지 담아낸 광고가 곧 온-에어 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