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창립 140주년 기념 신제품 2종 출시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 기념 신제품 2종 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9.15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aly No.140 Ultra Plush’·‘Dazzling Retro II’ 2종

140주년 기념 사은품 증정 혜택은 10월 17일까지
◊왼쪽부터 ‘씰리 No.140 울트라 플러쉬(Sealy No.140 Ultra Plush)’, ‘데즐링 레트로 II(Dazzling Retro II)’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빠르게 변화하는 침실 인테리어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에 맞춰 기존 인기 모델에 디테일을 보강한 창립 140주년 기념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씰리침대 베스트 매트리스 2종에 쿠션감, 컬러 등 각종 디테일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푹신한 쿠션감과 세련된 컬러의 침대를 선호하는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쿠션의 높이를 상승시키고 원단 색상을 변경했다. 두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씰리 No.140 울트라 플러쉬(Sealy No.140 Ultra Plush)’는 우리 집 침실을 호텔처럼 아늑하게 꾸밀 수 있도록 한층 소프트한 쿠션감으로 준비됐다. 씰리침대가 창립 140주년을 맞아 올 상반기 선보인 ‘씰리 No.140’과 모든 스펙은 동일하게 유지하되 쿠션 높이를 4cm 가량 높여 누웠을 때 몸을 포근히 감싸 안는 듯한 기분 좋은 촉감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신체를 든든히 받쳐주는 티타늄 합금 소재의 스프링이 탑재됐다. 씰리침대가 4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BPS 스프링이 신체를 깊은 곳에서부터 든든하게 지지해 주어 안정적인 사용감을 선사한다.

각 스프링뿐 아니라 연결 고리와 전체 판까지 300℃ 고온에서 이중으로 열처리해 내구성 또한 강화했다. 원단에는 스위스 항균 전문 기업 세니타이즈의 천연 민트 유래 항균 기술이 적용돼 사계절 내내 산뜻하고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씰리 No.140’ 매트리스는 △Ultra Plush (아주 부드러운 쿠션감) △Plush (부드러운 쿠션감) 총 2개 제품군으로 구성돼 선호하는 쿠션감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데즐링 레트로 II(Dazzling Retro II)’는 씰리침대가 작년 선보인 ‘데즐링 레트로’에 새로운 컬러를 입혀 출시됐다. ‘데즐링 레트로’는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복고풍의 매트리스로, 1922년 생산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씰리침대 매트리스의 플라워 패턴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데즐링 레트로 II’는 기존 네이비 색상의 매트리스 바탕을 라이트 블루 컬러로 변경해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동시에 ‘데즐링 레트로’ 라인의 시그니처인 플라워 패턴은 그대로 유지돼 매트리스 하나로도 침실에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여기에 정형외과적 설계로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포스처테크 스프링이 탑재돼 지지력을 극대화했다. 포스처테크 스프링은 씰리침대의 6회전 스프링으로 기존 5회전 스프링에 비해 높이가 약 2cm 높아 신체 움직임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한다. 수면 시 체중의 50%를 지지하는 매트리스 3분의 1 지점에는 1cm의 고밀도 폼을 추가 설치해 신체 부위별 최적의 지지력을 갖췄다.

씰리침대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신제품 2종을 보다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전국 주요 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총 140명의 고객에게 ‘씰리 No.140’ 풀 세트를 비롯한 감사 선물을 증정하는 ‘서포트 캠페인’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오프라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10월 17일까지 열린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가을 혼수철과 추석 명절을 맞아 창립 140주년 기획 제품이 씰리침대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이는 가운데, 쿠션의 높이를 상승시키거나 원단 색상을 다양화하는 등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디테일을 보강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씰리침대는 앞으로도 쉼없는 R&D 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들에게 더 좋은 수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